[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로 브레이브걸스 발탁…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로 브레이브걸스 발탁…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4.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스파오, 브레이브걸스 모델 발탁
스파오, 브레이브걸스 모델 발탁 ⓒ스파오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로 브레이브걸스 발탁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여름 냉감속옷 ‘쿨테크’의 모델로 가수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쿨테크는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한 소재로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성 냉감 속옷이다. 올해는 ‘아이스 스킨’ 라인과 ‘쿨링 코튼’ 라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광고 모델 발탁에는 브레이브걸스의 ‘팬심’이 작용했다. 스파오는 ‘썸머퀸 자리를 노려보고 싶다’는 브레이브걸스의 발언에 팬들이 힘을 싣기 위해 제작한 팬 메이드 영상을 보고 쿨테크의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스파오는 브레이브걸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일정 이상 금액 구매 시 ‘브레이브걸스X스파오’ 관련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의 성원에 응답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굿즈는 포토카드와 부채다. 브레이브걸스 화보는 다음달 초 공개된다.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을 함유했다.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은 홍삼의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성분이다. 정관장 홍삼 피부과학과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더욱 강력해진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고농축 홍삼 유효 성분이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속 탄성력을 채워주는 데 도움이 된다.

애경 루나, 美 아마존 입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입점했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프루프 익스트림 슬림 라이너’, ‘루나 매트 틴트 레더’ 등 메이크업 라인이다. 루나는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 이어 2번째로 아마존에 입점했다.

루나는 컨실러의 국내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디지털 채널의 판로 등의 강화를 위해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올리브영 컨실러 부분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루나는 이에 앞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 ‘쇼피’에도 진출했다. 이번 아마존 입점을 통해 온라인 시장 판로를 더욱 강화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 ‘2021 데뷔탕트 컬렉션(Debutante Collection)’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를 6일 출시했다.

오휘가 올해 선보이고 있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의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여자경 마에스트라의 클래식 자문을 통해 각각의 컬렉션마다 데뷔탕트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선정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은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Gen-Biotics™) 포뮬라를 통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