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박재범과 ‘트블’ 2번째 콜라보 캠페인…현대차, 13·14번째 ‘5000대 판매거장’ 배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박재범과 ‘트블’ 2번째 콜라보 캠페인…현대차, 13·14번째 ‘5000대 판매거장’ 배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4.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모델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모델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 박재범과 ‘트레일블레이저’ 2번째 콜라보 캠페인 선봬

한국지엠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모델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지난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캠페인에 함께했던 박재범과 신곡 'SUMMERIDE'로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캠페인 타이틀곡  ‘SUMMERIDE’는 경쾌한 비트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로 상쾌한 여름날의 드라이브를 모티브로 삼았다. 신규 광고에서는 2022년형부터 새롭게 추가된 모나코 블루 색상의 트레일블레이저 ACTIV 모델이 등장한다.

신규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박재범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캠페인 타이틀곡 ‘SUMMERIDE’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끊임없는 도전과 개척정신, 트렌디함과 힙함의 대표 아이콘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와 아티스트 박재범이 또 다시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음악과 제품이 잘 어울러진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들에게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현대차, 김기양·곽경록 영업부장 ‘5000대 판매거장’ 선정

현대자동차는 대전지점 김기양 영업부장(만 52세)과 수원서부지점 곽경록 영업부장(만 53세)이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해 ‘판매거장’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판매거장은 현대차 판매지점에 근무하며 누계 판매 5000대를 돌파한 우수 영업직원에게 주어지는 최고 영예로, 이전까지 단 12명만이 이름을 올렸을 정도로 도달하기 어려운 기록이다.

대전지점 김기양 영업부장은 올해 3월, 입사 31년 만에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하고 13번째 판매거장 칭호를 얻게 됐다. 수원서부지점 곽경록 영업부장 또한 입사 26년 만에 14번째 ‘판매거장’에 오르는 영예를 누리게 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해 영업 현장의 동기 부여와 건강한 경쟁을 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프,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 공식 출범

지프는 KB캐피탈과 전속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지프 전용 금융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를 공식 출범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지프 라인업의 주요 모델인 △레니게이드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구매 고객에는 선납금 10%에 최대 8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운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레니게이드(론지튜드 2.4 FWD 기준)’를 구매할 경우 선납금 10%(361만 원), 월 납입금 40만8000원에 지프 오너가 될 수 있다. 중형 SUV ‘체로키(리미티드 2.4 FWD 기준)’와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리미티드 3.6 기준)’ 역시 선납금 10%(464만 원/ 629만 원)에 월 납입금 각각 월 52만4000원, 71만 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블랙박스·하이패스 2종 세트, 재구매 3%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