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나우링’ 서비스로 새 판매채널 개척…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서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전자랜드, ‘나우링’ 서비스로 새 판매채널 개척…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서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1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나우링'(NOW RING) 서비스를 런칭해 새로운 판매 채널을 개척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나우링'(NOW RING) 서비스를 런칭해 새로운 판매 채널을 개척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나우링' 서비스로 새로운 판매 채널 개척

전자랜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나우링'(NOW RING) 서비스를 런칭해 새로운 판매 채널을 개척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3월 런칭한 전자랜드 나우링은 전자랜드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면 가장 가까운 전자랜드 매장으로 연결해주는 간편 상담 서비스다. 나우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문 상담사와의 비대면 상담을 통해 구매할 가전을 결정하고, 전자랜드 퀵 페이(Quick Pay) 안심결제로 집에서 손쉽게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 퀵 페이는 전자랜드가 개발한 비대면 결제 시스템으로, ARS· SMS·카카오페이 등 고객이 원하는 결제방법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SK매직, 모든 화구서 최고 화력 자랑 '보더리스 인덕션' 출시

SK매직은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 최고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 촘촘하게 배열된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모든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리 가능하다. 전체출력은 6600W(IHR-BQ410 기준)로 여러가지 요리도 단시간 한번에 조리 가능하고, 맛은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5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 교육을 수료한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Customer Satisfaction master)가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부터 주방후드, 욕실 등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38개 서비스 품목을 제공한다.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기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은 서비스를 최대 2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클리닝 서비스 지원 품목은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부터 주방후드, 매트리스 등 주거공간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바디프랜드, 전문의와 함께하는 '심상마사지 클래스' 진행

바디프랜드는 서울 성수동 소재 디자인 스튜디오 '스튜디오 더미'(Studio Dummy)에서 방문객 대상 안마의자 신제품 전시 및 체험 등을 진행하는 'Bodyfriend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민아란 실장의 건강 강좌와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신모델 '더팬텀'에 탑재돼 있는 심상마사지 소개로 구성됐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민아란 실장은 건강 강좌에서 '나를 감각으로 채우다 – 내 안의 유토피아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면서 악몽 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의 치료 방법 중 하나인 '심상 요법'(Imagery Therapy)을 소개했다.

이어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신모델 더팬텀에 탑재돼 있는 심상마사지를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고객의 건강 증진을 위한 웰니스(wellness) 기기를 지향하는 더팬텀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심상 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와 스페셜 안마를 접목해 아름다운 휴양지의 카타르시스를 공감각적으로 선사한다.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등 평온한 휴양지의 감성을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을 통해 생생히 재현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