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1분기 성과포상 시상식 열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생명, 1분기 성과포상 시상식 열어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4.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성과 조직 및 직원 대상…농협기프트카드 및 기념품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15일 본사에서 1분기 우수성과 조직, 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4월 15일(목)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본사에서 1분기 우수성과 조직 및 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영진 평가와 임직원 투표를 거쳐 선발된 팀과 직원에게 농협기프트카드(30만원)와 기념품을 지급했다.

우선, 시상대상에는 △RPA업무 적용과 빅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한 '디지털추진팀' △자산을 전략적으로 운용한 '주식운용팀' △위험률차손익을 개선한 '언더라팅팀'이 선정됐다. 아울러, 각 부문별 우수 직원 1명씩 총 6명을 선발했다.

시상식은 올해부터 새롭게 도입한 '종합성과포상제도'의 일환이다. '종합성과포상제도'는 직원, 팀, 부서 3단계 포상으로 분류해, 경영성과를 이룬 개인과 팀에 대해 능동적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다. 또한 기존 연도말 성과평가제도와 함께 월별, 분기별 평가를 신설했다. 수시로 새로운 과제와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달성한 임직원에 대한 보상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게 개편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직원 사기진작과 동기부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물질적 보상과 함께 인사제도와 연계한 보상도 마련할 계획"이라며 "기존 평가체계로 조명되지 않던 시도와 도전을 발굴하고 포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