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월드IT쇼 2021’ 참가…“나만의 Z플립 꾸며봐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월드IT쇼 2021’ 참가…“나만의 Z플립 꾸며봐요”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4.2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 LED·Neo QLED 8K·비스포크 냉장고·갤럭시 S21 등 체험관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월드IT쇼 2021(World IT Show 2021)’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월드IT쇼 2021(World IT Show 2021)’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월드IT쇼 2021(World IT Show 2021)’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 부스에서는 △마이크로 LED, Neo QLED 8K 등 프리미엄 TV △냉장고 등 다양한 가전 제품으로 구성된 ‘비스포크 홈’ △갤럭시 S21 시리즈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Z 플립 5G △갤럭시 북 플렉스2 등 최신 IT 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마이크로 LED는 지난 CES 2021에서 최고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초소형 LED 소자가 스스로 빛과 색을 모두 내는 유일한 디스플레이다. 

관람객들은 마이크로 LED와 Neo QLED 8K의 화질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게이밍 기능 △홈 트레이닝과 홈 오피스 등 홈 스마트 기능 △인공지능(AI) 기반 사운드 △세련된 인피니티 디자인 등을 체험 가능하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제품 타입과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냉장고로, 관람객들은 직접 다양한 조합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또한 현장에서 갤럭시 S21 시리즈를 이용해 △인물사진 모드 △스페이스 줌 △디렉터스 뷰 등 카메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 S21 울트라 체험관에서는 S펜을 활용한 그림 그리기부터 노트 필기, 사진 편집 등도 활용 가능하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월드 IT쇼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혁신 기술과 글로벌 1위 제품들을 통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더 나은 일상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