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효율 가전 구입 시 할인 프로모션…최대 20만 원 추가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고효율 가전 구입 시 할인 프로모션…최대 20만 원 추가 할인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4.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사회적 배려계층 대상 고효율 가전 700여개 구매비 지원
가구당 30만원 한도 내 구매비용 10% 환급…예산 소진 시 종료
구매 고객 중 1000명 추첨…공기청정기·물걸레 로봇청소기 증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전력이 시행하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따르면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등 사회적 배려계층은 오는 23일부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TV 등 고효율 가전 구입 시 30만 원 한도 내 구매비용의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사업은 700억 원 규모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LG전자의 지원 대상 고효율 가전은 700여 개로, 이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든지 멤버십 앱을 통해 ‘전 국민 고효율 가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된 1000명에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물걸레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씽큐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이 증정된다.

LG전자는 한국전력 사업과 별도로 오는 5월 31일까지 고효율 가전 인기모델 20개를 구입한 고객에게 제품당 최대 20만 원까지 추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과 김치냉장고 5종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20만 원, 오브제컬렉션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구입 고객은 5만 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1등급 트롬 세탁기 △트롬 건조기 등은 최대 5만 원 추가 혜택이 포함되며, 울트라 HD TV는 10만 원 혜택이 증정된다.

LG전자는 또한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을 4개 이상 동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0만 원 상당의 캐시백과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달 내 LG 오브제컬렉션의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휘센 타워 에어컨 등 3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30만 원의 혜택이 추가된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김치냉장고·식기세척기 등 ‘키친 패키지’를 전부 구매하는 고객도 3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 전무는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