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방탄소년단 함께한 ‘AIS 정수기’ 광고 공개…웰스, ‘웰스더원 홈카페’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000대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방탄소년단 함께한 ‘AIS 정수기’ 광고 공개…웰스, ‘웰스더원 홈카페’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000대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22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22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방탄소년단이 선보이는 'AIS 정수기' 광고 공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22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혁신 기술을 통해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으로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능청스럽게 주문하는 모습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의 특장점인 '미국수질협회(WQA) 인증받은 깨끗한 물',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방탄소년단의 AIS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 신규 오픈

전자랜드는 22일 경기도 성남시 서현동에 '파워센터 분당본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총 4개층에 영업면적 375평으로, 수도권 지역 전자랜드 파워센터 중 비교적 대형 매장에 속하는 점포다. 먼저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4층에 브랜드존을 배치해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LG전자 오브제 등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위니아 딤채와 캐리어 에어컨 등의 브랜드를 따로 모은 공간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집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1층에 IT·모바일존, 게이밍존을 마련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2층과 3층에는 편안한 소파와 프리미엄 사운드바를 함께 배치해 홈 씨어터 환경을 구현한 TV존, 안마의자를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건강가전존 등 체험 요소를 강화한 공간을 비롯해 집콕 생활을 돕는 가전을 모은 소형주방가전존, 정수기·커피머신존, 청소기존 등을 배치했다.

웰스, '웰스더원 홈카페’ 출시 2주만에 1000대 판매 넘어

웰스(Wells)는 이달 초 출시한 '웰스더원 홈카페'가 출시 2주만에 1000대 이상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웰스더원 홈카페는 프리미엄 커피와 차(茶) 추출하는 캡슐 머신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리된 유로와 추출 코크, 차·커피 전용 드로워(Drawer)을 사용한 듀얼 추출 방식으로,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하나 맛 섞임 없이 각 음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다. 커피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이용 가능하며, 티 캡슐은 메디프레소 제품을 사용한다.

위생적인 음용 환경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웰스더원 홈카페는 자동급수방식을 적용해 저수조에 매번 물을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세균 오염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추출 유로 및 캡슐 고정용 드로워(drawer) 부분은 별도 세척이 가능하다. 제품 렌탈 시 6개월 마다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제품 외관 및 주요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해 더 믿을 수 있다.

신일, MZ세대 겨냥 인스타툰 '新춘향전' 티저 공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웹툰)을 연재하는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일의 新춘향전 인스타툰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춘'과 협업해 진행된다. 티저 콘텐츠 오픈 이후 오는 26일부터 6월 18일까지 8주 동안 총 16편의 인스타툰이 연재되며, 매화마다 자사의 인기가전과 1인 가구에 특화된 소형가전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인스타툰은 '신'춘향이 '일'몽룡을 찾아 남원에서 한양으로 올라가는 여정을 MZ 세대의 언어로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자사 공식 캐릭터 '웨디와 친구들'도 춘향의 한양행 조력자로 동행하며, 유명 전래동화 주인공도 깜짝 등장해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