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흥국생명,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의견 및 불편사항 청취…톡톡패널단 2기 참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흥국생명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지난 23일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CCO가 참석해 금융소비자보호법과 관련한 고객 의견, 불편 사항 등을 청취했다. 또한 지난해 10월 수도권에 거주하는 고객으로 구성된 '톡톡패널단 2기' 패널이 참여했다. 흥국생명은 지난해부터 외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소통채널인 '톡톡패널단' 운영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제안을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실제 흥국생명 홈페이지, 앱 내 안내 용어를 고객중심으로 개선하고 UI/UX 디자인에도 톡톡패널단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고객 편의성 제고에 기여했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금소법 시행에 따라 소비자중심경영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이 신장되고 신뢰가 제고될 수 있도록 흥국생명은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