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사옥 이전…“여의도 파크원 시대” 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사옥 이전…“여의도 파크원 시대” 연다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4.2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이전 완료…기념 이벤트도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26일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IT본부 이전을 시작으로 총 5차례에 걸쳐 본부 별 이전을 진행했고 4월 19일 이전을 완료했다. 본점 이전 등기 진행 등 행정절차 및 마무리 작업을 지난 한 주 동안 진행했다. 

본사는 파크원 타워2 2층~18층을 사용하며 2층에는 영업부금융센터와 NH농협은행이 입점했다. 총 임차면적은 약 1만 7400평이다.

NH투자증권 사옥 이전은 구사옥 NH투자증권빌딩(여의대로 60) 입주 이후 16년만이다. 그간 본사 조직이 여러 개 빌딩에 흩어져 있었는데 이번에 하나로 합쳐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여의도 새로운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파크원에서 새롭게 출발을 하게 되었다"며 "Top-Tier(톱티어) 증권사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사옥 이전 기념으로 새봄맞이 MOVE M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계좌개설 후 국내(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 시 케잌 기프티콘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거래 중인 고객이 NH투자증권으로 대체 입고 시 금액에 따라 5~30만 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당사에서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도 거래금액에 따라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가능하며, 최대 80만 원까지 상품권 지급이 가능하다. 기한은 6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