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SM그룹,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4.27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견본주택 투시도 ⓒ SM그룹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견본주택 투시도 ⓒ SM그룹

SM그룹 건설부문은 경기 평택 통복지구에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번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  4개동, 아파트 499세대, 오피스텔 34실 등 총 533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지역 내에서 희소성이 높은 초고층 주상복합단지인 데다,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는 게 SM그룹의 설명이다.

단지의 가장 큰 강점은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한 지하철 1호선 평택역과 SRT가 운행 중인 지제역 사이에 위치해 시장, 쇼핑시설, 영화관 등과 시청과 병원, 은행, 행정복지센터, 평택 고속터미널 등을 이용하기 수월할 전망이다.

약 500m 거리에 있는 평택중앙초를 비롯해 평택중, 한광고, 시립도서관 등과 가까운 점, 단지 바로 앞에 통복천과 통복천 산책로가 있다는 점 등도 눈에 띄는 대목이라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 초고층 아파트는 희소성과 함께 화려한 외관, 웅장한 위용으로 지역 내 집값을 견인할 수 있어 입주와 동시에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경우가 많다"며 "평택역 일대 뛰어난 일대 우수한 조망과 초고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예비 청약자라면 이번 분양 물량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유통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