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서울시사회서비스원, 영유아 식습관 형성 MOU 체결…NS홈쇼핑, ‘싹쓰리혜택’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서울시사회서비스원, 영유아 식습관 형성 MOU 체결…NS홈쇼핑, ‘싹쓰리혜택’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3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서울시사회서비스원과 손잡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서울시사회서비스원과 손잡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서울시사회서비스원과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 MOU 체결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서울시사회서비스원과 손잡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와 서울시사회서비스원은 지난 29일 마포구 서울시사회서비스원에서 상호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날 협약에 따라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및 건강한 성장 발달 도모를 위한 상호 협력체계구축 △영·유아의 건강·영양·위생 관련 질적 향상을 위한 정보 교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K쇼핑, '김호중 홍삼' 금산미학홍삼 30% 할인·1+1 경품 행사 진행

K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김호중 홍삼'으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금산미학홍삼'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쇼핑은 어버이날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오는 5월 3일 18시 30분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3세트, 90포)을 방송시간에 한해서만 약 30% 할인된 28만8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방송 구성(3세트)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야놀자, 경북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경북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상북도,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 협력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지역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야놀자, 데일리호텔에서 동시 진행되며 경북지역 관광 정보 공유, 할인 혜택 제공 등으로 지역 관광객 유치를 지원한다.

먼저, 야놀자는 경북지역 숙소·레저 상품을 소개하는 전용 메뉴 '경북여행'을 신설한다. 프리미엄 호텔부터 풀빌라·오션뷰·키즈 전용 등 특색있는 펜션까지 총 1553개의 숙소 상품과 30여 개의 레저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10일까지 투숙하는 숙박 상품은 15%(최대 10만 원), 레저 상품은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데일리호텔도 오는 5월 3일부터 '경북으로 오이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북지역 숙소 1400여 개를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NS홈쇼핑, 5월 주말마다 '싹쓰리혜택' 진행

NS홈쇼핑은 5월 한 달간 주말마다 '싹쓰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NS홈쇼핑이 마련한 주말 이벤트 싹쓰리혜택은 5월 한 달간 주말마다 5회차에 걸쳐 TV방송, 모바일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과 함께 적립금을 주는 행사다. 싹쓰리혜택은 주말내 TV홈쇼핑에서 TV방송상품 30만 원 구매 시 3만 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NS홈쇼핑 주말 방송중 이벤트 배너가 표시된 TV 방송상품을(방송(Live)/인터넷/모바일 결제시 동일 적용) 구매시 받을 수 있으며, 주요 상품에 대해서는 특정카드사용 결제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준다.

모바일앱에서도 이벤트 배너가 표시된 상품구매시 10% 의 할인혜택을 최대 3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단, 구매 취소/반품, 비회원 주문, 기업/제휴 주문자의 경우 싹쓰리혜택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싹쓰리혜택 이벤트의 적립금은 1~5차로 진행돼 회차 별로 주문자 아이디당 1회 적립되며, 1, 2, 3차 기간에 주문한 적립대상자의 경우 6월 2일에 4, 5차 기간에 주문한 적립대상자의 경우 7월 2일에 적립된다. 적립금 사용 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0일이고, 보험, 렌탈, 여행, 상조, 서비스 등의 무형상품에는 적용이 불가하다.

현대百, 현대어린이책미술관서 '#바캉스보따리'展 개최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5층에 위치한 어린이 대상 정부등록 1종 미술관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 Hyundai Museum of Kids’ Books and Art)에서 오는 8월 29일까지 '#바캉스보따리' 전시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바캉스보따리 전시에는 신동준·강혜숙·이수지·정진호·서현 등 한국을 대표하는 그림책 작가 11명으로 구성된 아티스트 북 그룹 '바캉스 프로젝트'가 옛 이야기를 재해석해 내놓은 그림 작품 200여 점이 선보여진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안전한 전시 관람을 위해 체온 체크와 출입명부 작성을 의무화하고, 매시간 단위 소독을 진행하는 등 방역을 강화해 운영할 예정이다. 전시 관람료는 6000원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별도의 온라인 전시 홈페이지를 운영해, 미술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무료로 가상현실을 통해 전시를 체험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미술관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GS샵, '상상초월' 5월동안 진행

GS샵은 총 5500억 원 상당의 물량과 120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가 준비된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GS샵이 일 년에 단 두 번(5월과 10월) 진행하는 특집 행사다. 올해 상상초월은 예년과 다른 막강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1억 원씩 총 10억 원의 적립금을 준다. 매일 5회(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1만 원을(당일 사용 가능) 적립해 준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TV상품 3회, 총 금액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3만 원, TV상품 3회를 포함해 총 금액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이 외에도 GS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TV상품을 선물할 경우 적립금 10%, 매달 마지막 주 GS샵과 GS리테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 카드별 5~7%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