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벤츠 코리아, 완전 변경 ‘더 뉴 마이바흐 S-클래스’ 가격 공개…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사전 계약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벤츠 코리아, 완전 변경 ‘더 뉴 마이바흐 S-클래스’ 가격 공개…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사전 계약 시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5.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의 올 여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의 올 여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코리아, 완전 변경 ‘더 뉴 마이바흐 S-클래스’ 가격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S-클래스 최상위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The new Mercedes-Maybach S-Class)의 올 여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주요 특장점과 가격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완전 변경 모델은 더 뉴 S-클래스의 완성도와 첨단 기술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의 고급스러움과 전통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더 뉴 마이바흐 S 580 4MATIC 모델로 우선 출시되며, 더 뉴 S-클래스 라인업에 합류해 세단 부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역할을 맡는다.

외관은 크롬 처리된 핀(chromed fin)을 장착한 보닛과 3차원 트림 스트립(trim script)이 세로로 배열된 라디에이터 그릴을 통해 마이바흐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자랑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투톤 색상 마감은 고급스러운 외관을 강조한다. 인테리어는 3D 디스플레이와 중앙의 12.8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포함해 총 5개의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제공한다.

더불어 더 뉴 S-클래스 롱휠베이스 모델보다 18cm 더 길어진 휠베이스로 넉넉한 2열 좌석 공간을 제공한다. 2열은 이그제큐티브 시트(Executive seats)와 쇼퍼 패키지(Chauffeur package)가 기본 적용되며, 2열 에어백과 사이드백, 벨트백을 통해 안전성을 제고했다. 편리한 벨트 착용을 돕는 2열 벨트 피더도 최초 적용됐다.

이외에도 더 뉴 마이바흐 S-클래스는 △진보된 주행 보조 시스템 △회전 궤적을 2m 가량 줄여줘 도심 지역에서 쾌적한 승차감과 민첩함을 전달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rear-axle steering) △130만 이상의 픽셀로 이전보다 더욱 선명해진 고해상도 조명 시스템을 탑재한 디지털 라이트 기술이 적용된 헤드램프 △앞좌석과 뒷좌석의 에너자이징 패키지 △뒷좌석 조명 지점의 밝기, 크기와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어댑티브 뒷좌석 라이트(Adaptive rear lighting)가 적용됐다.

더 뉴 마이바흐 S-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벤츠 코리아 59개 공식 전시장을 비롯해 고객 서비스 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80 4MATIC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2억6060만 원이다.

캐딜락, 5월 가정의 달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SUV 모델 △XT5 △XT6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와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XT6 구매 시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저리(1%) 리스 △일부 현금 지원 등의 옵션 중 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딜락은 CT4와 CT5 구매 고객에도 5월 강화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뉴 디스커버리’ 사전 계약 시작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다목적 7인승 패밀리 SUV인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부분변경 모델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신차급 부분 변경을 거친 뉴 디스커버리는 경량 알루미늄으로 설계된 신형 인제니움 인라인 6 디젤 엔진이 장착된 △D250 S △D250 SE △D300 HSE를 비롯해 인제니움 3.0 인라인 6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P360 R-Dynamic SE 등 총 4개 모델로 출시된다.

외관은 디스커버리 고유의 DNA를 드러내는 클램셸 보닛과 계단식 루프, C필러 등을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 시그니처 LED 헤드라이트와 좌우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방향 지시등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다. 리어램프와 전후면 범퍼 하단부는 물론 에어 인테이크와 그릴, 휠, 사이드 벤트 등에는 신규 디자인이 적용됐다.

처음 선보이는 R-Dynamic 모델은 외부 디자인에 글로스 블랙(Gloss Black)과 섀도 아틀라스(Shadow Atlas) 포인트를 더했다. 실내 역시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적용된 투 톤 가죽 시트 등으로 차별화를 이룬다.

실내는 넓은 실내 공간과 더불어 스타디움 시트를 통해 탑승자 7명 모두에게 깔끔한 전방 시야를 선사한다. 2열 시트는 앞뒤로 160㎜ 슬라이딩이 가능하며, 전동식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췄다. 2·3열 시트 플랫 시에는 최대 2391ℓ의 적재 공간이 만들어진다.

또한 신형 피비 프로(PIVI Pro) 시스템과 11.4인치 풀 HD 터치스크린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자아낸다.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직관적인 사용성를 확보한 것은 물론, 순정 T맵 내비게이션과 1년 무상 데이터 플랜이 포함된 eSIM까지 장착된다. 이 외에도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과 에어 서스펜션,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를 탑재, 어떠한 노면 상황에서도 자신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뉴 디스커버리의 판매 가격은 △D250 S 8680만 원 △D250 SE 9500만 원 △D300 HSE 1억990만 원 △P360 R-Dynamic SE 1억1340만 원이다. 사전 계약과 상담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