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규 색상 출시…SK매직-삼성전자, 전략적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규 색상 출시…SK매직-삼성전자, 전략적 MOU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글램 시리즈의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글램 시리즈의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규 색상 4종 출시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글램 시리즈의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에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의 △브론즈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미드나잇 네이비이다. 기존 내추럴 시리즈 3종(리코타 화이트, 오트밀 베이지, 트러플 실버)에 이어 산뜻한 컬러의 글램 시리즈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냉온정수기, 6년 약정 기준)는 △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1900원 △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7900원이다. 일시불 구매 가격(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은 △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155만4000원 △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150만6000원이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제품 구매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인기 선물인 안마의자, 노트북, 무선 청소기 등 이슈 상품을 모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엘포인트(L.POINT), 카드 청구 할인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5가지 추천 테마로 운영된다. 어버이날 추천 테마에는 건강가전과 주방가전을 준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선물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1만 점을 제공하고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현금 12만 원을 추가로 돌려준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다양한 콘솔게임기를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최대 5만 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성년의 날 테마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인기 PC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노트북 행사 모델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며 엘포인트도 추가로 최대 6만 점 제공한다. 부부의 날 테마에서는 삼성 무선 청소기를 모든 혜택을 적용해 25% 저렴하게 선물할 수 있다.

SK매직, 삼성전자와 전략적 MOU 체결

SK매직은 삼성전자와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삼성전자 제품과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서비스를 결합한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SK매직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그동안 고객의 요구가 강했던 에어드레서,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 제품에 대한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삼성전자는 렌탈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새로운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SK매직은 제품 무상 A/S, 소모품 교체 등 일반적인 렌탈 관리서비스뿐 아니라 기존 시장에 없던 공간 전체를 관리해주는 서비스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홈쇼핑 진행

청호나이스는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6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청호나이스는 국내유일 셀프 살균 세척기능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지난 1월 출시된 제품으로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주는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외에도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주력 제품인 청호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도 소개된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첫 홈쇼핑 기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소비자가 25만9000원의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렌탈료 5개월 면제(5년 약정 기준) 혜택도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한 계약완료 고객 중 1명을 추첨, 렌탈료 전액 면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