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앱 서비스 대대적 리뉴얼…서비스 개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생명, 앱 서비스 대대적 리뉴얼…서비스 개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5.0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슈어 채널 전 상품 탑재…관련 이벤트도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화생명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4일 앱 서비스 '보험월렛'을 '한화생명APP'으로 이름을 바꾸면서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한화생명 홈페이지와 온슈어 채널(다이렉트 보험)에 산재돼 있던 서비스를 '한화생명APP'으로 통합해 고객이 효율적으로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앱 내에 한화생명 온슈어 채널의 모든 상품을 탑재했고, 모든 보험사의 보험 정보 조회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 가입 니즈가 있는 고객은 '한화생명 APP'을 통해 손쉽게 비교·검색해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고객의 사용성향을 분석해 UI도 개편했다. 고객이 자주 쓰는 메뉴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 카드형 UI(카카오뱅크 형태)를 채택했다. 아울러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오픈해 접근성을 높였다. 

한화생명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한화생명APP'을 설치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000원 권을 지급한다. '한화생명APP'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한화생명'을 검색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이상원 한화생명 플랫폼 운영팀장은 "'한화생명APP'은 기존에 각각 운영됐던 서비스를 최적화해 하나로 모은 한화생명의 대표 원스탑 금융플랫폼 앱"이라며 "향후 한화생명에서 제공할 각종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탑재해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