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바람의나라: 연’ 5월 13일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바람의나라: 연’ 5월 13일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 개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5.0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자 200만 명 돌파
컴투스프로야구2021, 이마트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승리를 기원한 닭’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바람의나라: 연’ 5월 13일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전 10시 ‘바람의나라: 연 TV’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하는 ‘심기일전’ 쇼케이스에서는 향후 ‘바람의나라: 연’에 추가될 업데이트 콘텐츠와 준비 중인 개선사항을 전하고, 유저들이 기다려온 특별한 소식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TS샴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0초 가량의 짤막한 영상에는 이태성 디렉터를 형상화한 캐릭터가 TS샴푸와 쿠폰을 들고 등장한다. 

이 외에도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람의나라: 연’과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와 협업해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커뮤니티 배너와 인게임 배너를 통해 실종아동의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2021 겜프야는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확대했다. 먼저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브리트라’와 ‘릴리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1루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브리트라’는 지능 속성 선수 육성에 핵심적인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으며,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인 ‘릴리트’는 희귀도가 높은 만큼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2021 시즌 기념 응원 이벤트’는 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응원봉’으로 교환하여,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아이템 교환 방식 뿐만 아니라 하루 5번씩 선물상자를 통해서 ‘응원봉’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큐브’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테스트’ 콘텐츠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마무리 투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알렌’을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 패스도 새롭게 시작됐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6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자 2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6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딘’은 지난 4월 28일, 사전 예약을 시작, 하루 만에 100만 명의 예약자가 몰렸으며, 금일 200만 명을 추가로 돌파하며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악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공동체와 제휴의 일환으로 카카오 T 앱 첫 로딩 화면과 탑승 중 화면 등 다양한 위치에 게임캐릭터 및 로고가 등장하는 ‘오딘 패키지’ 광고를 진행한다. 또, 카카오페이지 내에 ‘오딘 작품관’을 열어 ‘오딘’과 관련된 다채로운 영상을 카카오페이지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가 이마트와 손잡고 이색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프로야구2021, 이마트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승리를 기원한 닭’ 출시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가 이마트와 손잡고 이색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컴투스프로야귤’과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 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게임 유저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는 이마트와 협업해 인기 판매 상품인 치킨과 수박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 콜라보로,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승리를 기원 한 닭’, ‘수박먹으면 홈런칠 수박에!’, 등 제품명과 야구를 연계한 재치 있는 언어유희 타이틀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오는 6월 2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의 피코크 및 델리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컴프야2021’의 게임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는 물론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2021 Live 선수팩’ 등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이번 이마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 필수 콘텐츠를 플레이 한 모든 유저들에게 전국 이마트엡에서 사용 가능한 5000 원 할인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총 750명의 유저에게 최대 3만 원의 이마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이마트 앱까지 방문한 유저들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들이 패키지로 구성된 ‘이마트 카트꾸러미’까지 추가로 주어진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