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키움증권, 제5기 고객패널 모집…KB증권, 어버이날 맞아 영양제·카네이션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키움증권, 제5기 고객패널 모집…KB증권, 어버이날 맞아 영양제·카네이션 전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5.0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키움증권, 제5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은 7일 '2021년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며,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패널제도는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개발, 서비스 환경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고객중심 경영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진행된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개선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총 7명을 시상하고 고객패널에 지원한 고객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진투자증권, 오는 7월까지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은 7일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까지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이 지급된다.

온라인(비대면) 종합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달마다 한 시즌씩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진행한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1과 시즌2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개인별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개인별 투자 성향 등을 고려해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시즌마다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신청과 개인별 목표금액 및 달성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은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목표달성 최종 상위권자들에게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시즌별로 총 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은 인당 100만 원이, 목표 초과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은 인당 30만 원이, 목표달성률 최종 집계 기준 상위 100명은 인당 5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목표금액을 달성한 고객을 위해 추가지원금 혜택도 마련했다. 목표금액을 100% 달성한 다음 이후 발생한 초과 거래금액을 따져 1억 원 당 5000원씩 지급된다. 한사람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은 100만 원으로 총 200억 원 거래 시 수령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목표달성률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목표금액 1000% 이상, 500% 이상, 200% 이상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을 선정하여 개인당 신세계상품권 10만 원권, 5만 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1장씩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가 지난 시즌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어 이번 시즌도 마련했다"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목표달성이라는 성취감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KB증권, 어버이날 맞아 영양제·카네이션 전달

KB증권은 지난 6일 지역 어르신들에게 면역력 증진을 위한 영양제와 카네이션 화분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서울 7개 지역구(양천·강서·광진·구로·노원·동작·용산구)의 폐지 줍는 어르신 700분에게 전해질 계획이다. 

KB증권은 올해로 7년째 매년 어버이날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과 지원물품을 저소득 가정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영양제와 KF94 마스크를 카네이션과 함께 준비했다.

고령층은 면역력이 약하고 치명률 등 위험도가 높은데, 생계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는 꼭 필요한 예방물품조차도 부담스러운 일이기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박강현 경영관리부문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 그리고 백신 접종으로 심적 부담이 크실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KB증권은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