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 업데이트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5.0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직업군 ‘블래스터’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5월 20일 출시…사전 예약 500만 돌파
네오위즈, PC 2D 스타일리쉬 액션 RPG ‘언소울드(Unsouled)’ 퍼블리싱 계약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등급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이하 샤이)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등급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이하 샤이)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샤이는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부활과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한 지원형 전설 등급 영웅이다. 특히, 이 영웅은 보물 사냥꾼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금화를 던지는 유쾌한 스킬 연출이 볼거리다.

'영웅의 기억'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에는 ‘샤이’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보물 사냥꾼'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결투장, 신규 8인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며 스페셜 미션을 달성하면 '전설 장비 풀세트', '전설 마법 부여 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넷마블은 방치형 필드에서 특별선물 상자를 획득, 이를 통해 '전설 영웅 소환권', '전설 무기 선택권', '전설 방어구 선택권' 등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날 "이번 업데이트에는 샤이 추가외에도 더지의 만물상점 리뉴얼로 이용자들의 활용도를 높였으며 신규 8인 레이드 ‘악연의 끝’ 밸런스 조정 등 콘텐츠 개선도 진행됐다"라며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직업군 ‘블래스터’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직업군 ‘블래스터’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직업군 ‘블래스터’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레지스탕스 소속의 ‘블래스터’는 특별한 무기 ‘건틀렛 리볼버’를 사용하며 폭발적인 전투를 구사하는 전사 캐릭터다. ‘불릿’ 소모로 실린더 게이지가 충전되면 보다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며, 끊기지 않는 무한 연속 공격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넥슨은 오는 6월 3일까지 신규 직업 ‘블래스터’를 육성하는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온/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타임 보상으로는 ‘주황 경험치 증가권/ 보라 경험치 증가권 Lv1.’을, 핫타임 보상으로 ‘파티경험치 증가 효과’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대량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육성 지원 이벤트 ‘폭풍성장의 수련장’을 실시한다. 수련장에서 수련할 캐릭터를 선택하면 수련 완료 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누적 수련 횟수에 따라 수련 단계가 증가하면 더 많은 경험치를 얻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직업군에 따라 ‘+50%’ 추가 경험치 혜택도 부여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오는 5월 20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을 출시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5월 20일 출시…사전 예약 500만 돌파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오는 5월 20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을 출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5월 20일 0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트릭스터M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오늘(7일)부터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를 방문하면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감사 영상과 편지를 볼 수 있다.

트릭스터M 사전 예약은 지난 4월 30일 500만을 돌파했다. 이용자는 오는 5월 17일까지 트릭스터M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등을 받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하면 ‘복핑크 포션(50개)’와 ‘복블루 포션(50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엔씨(NC)는 오는 19일 사전 예약 시작 후 만들어진 다양한 기록에 시상하는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6일까지 3명의 CM(Community Manager) 중 1명에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CM이 시상을 진행한다. 투표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트릭스터M 론칭 기념 코인 100개(10명)’, ‘아기양 펫 소환권 5개(10명)’, ‘산호의 해안 충전석 1개(10명)’을 얻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메구스타 게임(대표 정진섭)이 개발 중인 2D 액션RPG ‘언소울드(Unsouled)’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PC 2D 스타일리쉬 액션 RPG ‘언소울드(Unsouled)’ 퍼블리싱 계약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메구스타 게임(대표 정진섭)이 개발 중인 2D 액션RPG ‘언소울드(Unsouled)’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언소울드는 영혼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망국의 왕자가 죽은 자들로 뒤덮여 버린 세계 속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2D 액션 RPG이다. 박진감 넘치는 빠른 속도의 플레이와 깊이 있는 액션, 실시간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를 배경으로 숨막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캐릭터의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체인’과 큰 데미지를 제공하는 ‘카운터’, 기술의 업그레이드와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패시브/액티브 소울’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은 게임에 몰입감을 더하는 요소다.

언소울드는 이러한 게임의 작품성을 인정받아 ‘2020 MWU(Made with Unity) 코리아 어워즈’에서 베스트 PC/콘솔을, ‘GIGDC(글로벌 인디 게임 제작 경진대회)’ 일반부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언소울드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데모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2021년 3분기 내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출시 후 닌텐도 스위치, PS4, Xbox등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