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무)가족사랑정기보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생명, ‘(무)가족사랑정기보험’ 선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5.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통해 판매…피보험자 사망시, 최대 5억 원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하나생명
©하나생명

하나생명은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은 하나생명 모바일을 통해 판매되며, 피보험자의 사망시, 질병이나 재해의 구분없이 사망보험금을 최대 5억 원까지 지급한다. 

정기보험은 경제활동기에 가장이 갑자기 사망하는 경우, 남은 가족들이 겪을 수 있는 소득상실과 경제적 어려움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정기보험은 피보험자를 사망시까지 보장해주는 종신보험과는 달리, 필요한 기간만을 한정해 사망을 보장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보장금액 대비 종신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훨씬 저렴하다.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은 20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10년, 20년, 30년 만기 중 선택할 수 있다. 40세 남성이 10년만기 전기납으로 사망보험금 1억 원 보장을 선택했을때 월 1만 100원의 보험료로 보장할 수 있으며, 기존의 하나생명 보험 계약자일 경우 매달 3%의 보험료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생명은 이번 (무)가족사랑정기보험 출시와 더불어 하나생명 모바일과 하나은행 하나원큐 및 하나멤버스앱에서 6월 14일까지 퀴즈 이벤트 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나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5월 한달간 매주 단위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을 가입하면 월 보험료에 따라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을 최대 3만 원까지 지급한다.

하나생명 김인석 사장은 "꼭 필요한 보험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최소한의 대비로 가족 사랑을 든든하게 준비해 보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