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바로고, 가정의 달 기념 라이더 댓글 이벤트 진행…락앤락-파파레서피, 이색 콜라보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바로고, 가정의 달 기념 라이더 댓글 이벤트 진행…락앤락-파파레서피, 이색 콜라보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1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바로고 라이더 대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로고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바로고 라이더 대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 가정의 달 기념 라이더 대상 댓글 이벤트 진행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바로고 라이더 대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군가의 부모이자, 배우자, 자녀, 형제인 라이더들이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기획됐다.

댓글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바로고 라이더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평소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말, 응원의 말 등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이벤트

K쇼핑, SBS미디어넷과 미디어커머스 활성화 위한 MOU 체결

KTH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SBS미디어넷과 지난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양사의 핵심역량 시너지를 통한 미디어커머스 활성화를 위해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토대로 K쇼핑의 상품 소싱 및 유통 전문성 등 커머스 사업자로서의 역량과 예능/라이프스타일/스포츠 등 다양한 TV채널을 보유한 SBS미디어넷의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홍보마케팅 역량을 결합해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우선 K쇼핑은 SBS미디어넷의 제작 전문 인력 지원을 토대로 K쇼핑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편성을 확대 운영한다. 이와 함께 SBS미디어넷이 자체 채널과 연계한 상품을 발굴하며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확대해 나가는 가운데, K쇼핑의 커머스 역량을 토대로 SBS미디어넷에 출연하는 셀럽, 전문가와 연계하거나 각 채널의 특성 및 인프라를 활용해 상품 기획부터 판로 지원까지 적극 협력할 전망이다.

요기요, 5월 누구나 '런치타임' 할인 이벤트 진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21일까지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받아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는 런치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런치타임 할인 이벤트는 바쁜 일상 가운데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인 평일 점심시간, 요기요 고객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고자 기획됐다. 특히 요기요가 쿠폰 할인 금액을 전액 부담해 소비자는 물론 레스토랑 파트너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점심시간(11~14시) 3시간 동안 가장 인기 높은 TOP 5 카테고리인 △한식 △중식 △버거 △카페/디저트 △분식 에서 주문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11시부터 14시까지 당일 사용 가능하며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테일테크 접목한 'VR 판교랜드' 선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17일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폰을 통해 360도로 매장을 둘러볼 수 있는 VR 백화점 'VR 판교랜드'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VR 판교랜드는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백화점으로, 판교점 지하 1층부터 10층까지 총 11개 층 50여 곳을 360도로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실제 백화점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VR화면에 있는 화살표를 터치하면 매장을 이동할 수 있고, 비행선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백화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 정보도 알 수 있다. VR 판교랜드는 현대백화점앱과 더현대닷컴 모바일앱, 그리고 현대백화점 판교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락앤락,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와 이색 컬래버 선봬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화장품 용기 재사용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자연친화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와 한정판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파레서피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리필 스타터 세트'로, 락앤락 항균 비스프리 용기와 파파레서피의 베스트셀러 필링 패드 2종(리필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을 통해 식품보관용기의 폭넓은 활용을 알리고 화장품 리필 문화를 자연스레 확산시키겠다는 취지다.

컬래버레이션에 사용된 락앤락의 다회용기, 비스프리는 지난 2019년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하며 식품보관용기를 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에 파파레서피용으로 뚜껑에 해당 브랜드를 상징하는 노란색 컬러를 더해 특별 디자인했으며, 370ml 용량의 원형으로 화장대 위의 아기자기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항균 효과가 있는 실리콘 패킹에 밀폐력이 뛰어나 화장품 보관용기로 제격이며,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소재로 안전하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적어 재사용하기에도 유용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