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모바일 택배게임 ‘택배왕 아일랜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진, 모바일 택배게임 ‘택배왕 아일랜드’ 출시
  • 방글 기자
  • 승인 2021.05.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한진이 모바일 택배게임 ‘택배왕 아일랜드’를 정식 출시했다. ⓒ한진
한진이 모바일 택배게임 ‘택배왕 아일랜드’를 정식 출시했다. ⓒ한진

㈜한진은 최근 택배·물류업계 최초로 모바일 택배게임 ‘택배왕 아일랜드’를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택배왕 아일랜드’는 대표적인 택배 프로세스인 분류, 상차, 배송을 모티브로 한 미니게임 3종을 플레이하는 3D 형태의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사전등록한 유저에게는 캐릭터 1종과 각종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 출시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게임 접속 화면 캡쳐 후, 본인 SNS에 해시태그(#한진 #택배왕아일랜드출시이벤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버즈, 스타벅스 기프티콘, 게임 골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택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은 향후 게임 내 랭킹전(택배왕 선발대회) 등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진은 ‘택배왕 아일랜드’를 택배·물류에 대한 고객의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하고, 게임 내 광고유치를 통해 얻는 수익금을 택배기사의 근로환경 개선에 사용, 택배종사자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도 창출한다.

또한, 게임 내 세계관을 컨테이너 항만, 공항 등으로 확장하는 등 ‘택배왕 아일랜드’를 시작으로 물류업계의 문화 아이콘인 新로지테인먼트(Logistics + Entertainment)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