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로고상품 온라인 판매몰 오픈…티웨이항공, 국가유공자에 LCC 최대 할인율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부산, 로고상품 온라인 판매몰 오픈…티웨이항공, 국가유공자에 LCC 최대 할인율 제공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5.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유니폼·항공기 등 로고 상품 온라인샵에서 판매
티웨이항공, 6월 국내선 전 노선 유공자·유족 최대 50% 할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에어부산은 로고상품 온라인 판매몰 ‘샵에어부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로고상품 온라인 판매몰 ‘샵에어부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부산

에어부산, 온라인 판매몰 ‘샵에어부산’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에어부산은 로고상품 온라인 판매몰 ‘샵에어부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에어부산 로고 상품은 항공편에 탑승한 후 기내에서만 구매 가능했다. 이번 오픈으로 고객들은 항공기를 탑승하지 않아도 에어부산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샵에어부산에선 에어부산의 유니폼과 항공기, 항공권 등의 디자인을 본딴 △마그네틱 △뱃지 △키링 △에어부산 모형비행기 △비행기록 로그북(비행 기록용 수첩) 등이 판매된다. 이중 휴대폰 케이스와 무선 이어폰 케이스는 주문자 이름이나 원하는 출·도착지 등을 반영해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6월 15일까지 전 품목 최대 26%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배송비는 무료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그동안 에어부산 로고 상품에 대한 일반 구매 문의가 많았는데, 이번 온라인 판매몰 오픈으로 누구나 쉽게 구매가 가능해졌다”며 “이벤트 기간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티웨이항공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공자와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탑승 시 특별할인을 확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공자와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탑승 시 특별할인을 확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내선 특별할인 확대

티웨이항공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공자와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탑승 시 특별할인을 확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은 기존의 유공자 할인에서 할인율과 대상을 대폭 확대해 제공하는 것으로, 할인율은 △5.18민주화운동 희생자 50% △독립유공자 유족 30% △국가유공자 유족 30% △5.18 민주유공자 유족 30%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30% △보훈보상대상자 및 유족 30% 등이다. 

해당 할인은 탑승일 기준으로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한 후 할인적용하거나 예약센터로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평소 △독립유공자(애국지사/동반보호자 1인 포함) △국가유공자(국가유공상이자/1~3급 동반보호자 1인 포함) △5.18민주화운동 부상자 등에 국내선 50% 할인율을 적용해 왔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김포-제주 △김포-부산 △청주-제주 △부산-제주 △부산-양양 △광주-제주 △광주-양앙 국내선을 운영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6월을 맞아 호국보훈대상자와 유가족들에게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가장 높은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