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아우디코리아,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출시…포르쉐코리아, 서울 동부지역 신규 투자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아우디코리아,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출시…포르쉐코리아, 서울 동부지역 신규 투자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5.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온라인으로 차량을 예약하고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온라인으로 차량을 예약하고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출시

아우디코리아는 고객의 편리한 차량 구매와 비대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온라인으로 차량을 예약하고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전시장을 내방하지 않더라도 △구매 희망 모델의 예약 가능여부 조회 △차량 상담 희망 전시장 선택 △예약금 결제 등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예약금 결제 완료, 담당 딜러 배정, 예약 취소 등 서비스의 모든 진행 상황을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SMS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고객에게 아우디만의 진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렉서스코리아,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렉서스코리아는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렉서스는 행사 기간동안 내일에 대한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다는 의미를 담은 '비저너리 뮤지엄'(Visionary Museum) 컨셉의 부스를 운영하며, 역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들과 2021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로 선정된 작가들의 렉서스코리아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작품을 전시한다.

더불어 렉서스는 마스터즈 작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렉서스코리아 20주년 기념 브랜드북을 제공한다. 렉서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는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투의 쿠키를 증정한다.

렉서스는 전기차(BEV) 콘셉트카 ‘LF-30’도 특별 전시한다. LF-30은 대담하고 미래지향적인 외관 디자인을 비롯해 자동 운전기능이 도입된 인테리어, 전동화 기술과 운동제어 기술이 융합된 신기술 ‘렉서스 어드밴스드 포스쳐 컨트롤(Lexus Advanced Posture Control)’이 적용됐다.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렉서스 부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공식 네이버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르쉐코리아, 서울 동부 지역 투자자 신규 모집

포르쉐코리아는 서울 동부 지역에서 포르쉐 판매와 A/S 등을 담당할 신규 투자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포르쉐코리아는 이번 동부 지역 투자자 선정을 통해 프리미엄 스포츠카에 대한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키고, 급격한 브랜드 성장 속도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식 딜러 파트너사 모집에 지원하는 사업자는 럭셔리 프리미엄 수입차 판매·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시장 이해도를 겸비해야 한다. 또한 △포르쉐 센터 △포르쉐 서비스 센터 △포르쉐 인증 중고차 사업 △포르쉐 스튜디오에 대한 개발과 투자·운영을 할 수 있어야 한다. 기존 포르쉐 공식 딜러사도 지원 가능하다.

포르쉐코리아는 모든 과정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사항은 포르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 기한은 오는 6월 15일까지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