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드림하우스 갤러리’ 공개…“꿈꿔온 라이프스타일 경험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이앤씨, ‘드림하우스 갤러리’ 공개…“꿈꿔온 라이프스타일 경험하세요”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5.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드림하우스 갤러리 내부 ⓒ 디엘이앤씨
드림하우스 갤러리 내부 ⓒ 디엘이앤씨

DL이앤씨(DL E&C, 구 대림산업))는 전면 업그레이드된 'e편한세상'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지난달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에 대규모로 오픈한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다양한 주거 형태에서부터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집의 모든 가능성을 총망라한 공간 제안과 확장된 브랜드 경험 콘텐츠를 소개함으로써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비전을 선보인다.

DL이앤씨는 최근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급변한 주거 트렌드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연구와 분석을 통해 설계, 상품 디자인, 기술 등 모든 영역에 있어 e편한세상 브랜드에 대한 총체적인 업그레이드를 추진해 왔다. 드림하우스를 통해 이 같은 e편한세상의 진화한 철학에 맞춰 '모두가 꿈꾸는 집'(The House of Dreams)이라는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 콘텐츠를 대중에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우선, 기존 주거 공간의 개념을 깬 20~60평대 일반 주거 타입과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을 선보이며, 최근 사회적 이슈에 부합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심도 있게 제안할 계획이다. 높은 천장고와 개인 정원 등 딩크족 부부만을 위한 공간을 적용한 복층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이 대표적인 예다. 
또한 도심 속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하는 그린카페 등 프리미엄 조경 콘셉트 '드포엠 가든', 웰니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컴팩트 피트니스', 개인·소규모 단위 문화생활을 영위 가능한 '컬처 스튜디오' 등도 눈에 띈다.

이밖에 다양한 전시 콘텐츠들도 마련됐다. 디지털 미디어아트 공간인 '드리밍 스테어'와 '드리밍 브릿지', 다면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프리쇼',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 브랜드의 감동을 소장하는 '드림 스토어' 등 토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구현했다고 DL이앤씨는 부연했다.

아울러 DL이앤씨는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마이 드림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거실, 방, 욕실, 주방 등 실제 고객이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주는 프로모션으로 방문 고객에 한해 현장에서 신청 기회가 제공된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오는 7월 3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매주 월요일 휴관) 열리며,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자 100% 사전예약제로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로 운영된다.

DL이앤씨 측은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급변하는 주거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e편한세상의 총체적인 브랜드 역량과 가치를 구현한 최상의 공간"이라며 "항상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꿈꾸는 주거 공간,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한 차원 높은 브랜드 경험 콘텐츠들을 통해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넘버 원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