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 출시…갤러리아百, ‘비바! 이탈리아 2021’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 출시…갤러리아百, ‘비바! 이탈리아 2021’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차량 내에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차량 내에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 출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락앤락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는 나들이 시즌 자동차에서 텀블러 사용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차량 맞춤형 기능을 장착해 내놓은 제품이다. 몸체의 경우 차량의 컵 홀더에 맞춰 하단이 좁아지는 형태로 디자인했으며, 바닥 지름 7cm로 홀더에 꼭 맞는 크기다. 상단은 실리콘 재질의 논슬립 커버를 입혀 운전 중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감 있게 텀블러를 사용할 수 있다.

뚜껑에는 회전형 캡을 적용해, 세 가지 형태로 활용해 쓸 수 있도록 했다. 스트로우 홀더를 입수구에 맞춰 빨대를 꽂으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사무실이나 집 등 평상시에는 캡을 돌려 일반 입수구를 사용하면 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입수구를 막아 먼지를 방지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오프화이트와 민트, 그레이의 세 가지 컬러를 입혔다.

갤러리아百, '비바! 이탈리아 2021'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6월 13일까지 '비바! 이탈리아 2021'(VIVA! ITALIA 2021)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바! 이탈리아는 이탈리아무역공사가 △뉴욕 삭스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등과 협업하는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갤러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올해 4년째 행사를 공동 개최한다.

올해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2021의 테마는 '인생은 아름다워'(La vita èbella!)다. 갤러리아는 △문화·예술 △패션 △식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탈리아 특유의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행사로 갤러리아 광교와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고객들이 이탈리아 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전시 행사들을 선보인다.

현대百, '국내1호 동물복지 인증 한우'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8개 점포(무역센터점·천호점·신촌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부산점) 식품관에서 '국내 1호 동물복지 인증 한우'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한우는 국내 첫 동물복지축산 한우농장으로 인증받은 만희농장(전라남도 해남군 소재)에서 키운 한우다. 동물복지축산농장 인증제도는 동물이 본래의 습성을 유지하면서 살도록 관리하며 동물 복지를 증진한 축산농장을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에 선보이는 만희농장의 한우는 유기농 사료만 먹여 일반적인 한우보다 본연의 육향이 진한 것이 특징으로, 구이용 등심·안심·채끝 등을 비롯해 국거리·불고기류 등 10여 부위가 판매된다. 판매 가격은 1++ 등급 기준 등심·채끝(100g) 3만600원, 안심(100g) 3만1100원 등으로, 기존 백화점 식품관에서 판매중인 한우와 비교해 30~40% 높다.

홈앤쇼핑,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홈앤쇼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7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 콜센터는 상담 서비스의 신뢰성 증대를 위한 영역별 전문 상담인력을 육성, 배치하고 고객 특성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018년 7월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시각장애인 고객 전담 상담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시각장애 고객이 주문전화를 하면 전담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적극적인 노력의 결실이기도 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고객이 ARS 음성을 들으면서 원하는 상품을 스마트폰 화면에서 수량, 주소 등을 터치해 주문할 수 있어 더욱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요기요,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건강하고 안전한 배달 문화 활성화 위한 상생 업무협약 체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건강하고 안전한 배달 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가파르게 성장 중인 배달앱 시장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사회 문제에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마련해 나가기 위해 이번 상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요기요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배달 문화를 만들기 위한 자원봉사 아이디어를 공동 기획하여 이후 '가치 배달 캠페인'으로 실현화 될 수 있는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도 자원봉사 아이디어를 공동 기획하는 데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오는 6월부터 가치 있는 배달 문화 만들기를 위한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앞으로 양사는 캠페인 아이디어 공유, 토론, 실천 우수 사례 발굴 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가치 있는 배달 문화 정착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