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백화점 MVG 전용카드 3종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MVG 전용카드 3종 선보여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5.3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인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인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백화점 MVG 선정 기준에 따라, 해당 연도에 롯데백화점 MVG 고객으로 선정된 고객만 발급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AVENUEL(에비뉴엘), LENITH(레니스), MVG-Prestige(프레스티지), MVG-Crown(크라운), MVG-Ace(에이스) 등 5단계의 MVG 등급을 운영 중이다.

최상위 등급인 에비뉴엘 등급은 ‘롯데백화점 AVENUEL 카드’, 레니스 등급은 ‘롯데백화점 LENITH 카드’, 나머지 등급은 ‘롯데백화점 CLUB L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MVG 전용카드 3종은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최대 1%를 L.POINT(엘포인트)로 한도 없이 적립해 준다. 카드 기본 서비스로 0.5%를 적립해 주고, 해당 연도 롯데백화점 MVG로 선정된 고객이 본인 등급에 맞는 MVG 전용카드를 이용하면 0.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 호텔 숙박/레스토랑 이용권, 고급 와인, 코스메틱, 골프 용품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스타 바우처 증정, 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롯데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할부,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담았다.

이 밖에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 아베다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 등과의 제휴를 통해 호텔리조트, 다이닝, 골프, 뷰티, 요트 등 MVG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5만 원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앱 및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MVG 전용카드 발급 전담 고객센터(1899-3185), 롯데백화점 내 롯데카드센터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날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우수고객 대상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카드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MVG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