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서 게임기를... 진에어 'PSP?go 렌탈 서비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내에서 게임기를... 진에어 'PSP?go 렌탈 서비스' 실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1.1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대표 이성욱)와 협력해 그 동안 국내선에서만 제공하던 'PSP? 렌탈 서비스'를 국제선에서 'PSP?go 렌탈 서비스'로 확대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진에어가 지난해 최초로 국내선 기내에서 ‘PSP?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국제선에는 SCEK와 지난 10월 런칭한 최신 라인업인 PSP?go를 탑재해 한층 재미를 배가했다. PSP?go는 16GB 대용량의 플래쉬 메모리가 탑재돼 있고 PSP?보다 본체를 작고 가볍게 만들었다.
 
PSP?go 렌탈 서비스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인천공항 진에어 체크인 카운터, 진에어 고객 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다. 편도 4000원의 이용요금으로 인천-방콕 기내에서 4시간 정도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용금액은 유지보수비용을 제외하고 환경 기금으로 조성돼 기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진에어 관계자는 "국내선과 달리 비행시간이 긴 국제선에 PSP?go 렌탈 서비스를 시행함으로써, 진에어를 이용하는 해외여행객에게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진에어만의 색다른 서비스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타항공사와 더욱 차별화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진에어는 국제선에서 'PSP?go 렌탈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국제선에서 동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오는 11일에서 2월 11일 사이에 'PSP?go 렌탈 서비스'를 신청·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PSP?, 진에어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