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서울, 6월 기내 면세 할인율 확대…제주항공, 블랙야크와 청정 한라산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서울, 6월 기내 면세 할인율 확대…제주항공, 블랙야크와 청정 한라산 이벤트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6.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6월 무착륙비행 면세할인 확대…5만 원·3만 원 추가 할인
제주항공, 한라산 등산 중 쓰레기 줍고 인증하면 추첨 통해 등산화 증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에어서울은 6월에도 김포국제공항에서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에어서울
에어서울은 6월에도 김포국제공항에서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에어서울

에어서울, 6월 김포發 무착륙 비행 실시…기내 면세 할인 대폭 확대

에어서울은 6월에도 김포국제공항에서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6월 무착륙 비행은 20일(09:40)과 27일(12:00)에 두 번 진행되며,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의 가가와현(다카마쓰)와 돗토리현(요나고)를 선회 비행하는 스케줄이다.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9만 9100원부터로, 추가 타임 세일 등도 진행될 계획이다. 

에어서울은 한국공항공사와의 협업으로 6월 한 달 동안 추가 기내 면세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탑승객들은 기내 면세품을 구매하면 품목에 관계없이 2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 12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기내 면세품은 탑승 48시간 전 예약센터를 통해 사전 주문해야 한다. 탑승객들은 출발 당일 김포공항 에어서울 카운터에서 할인 쿠폰을 수령한 후 기내에서 할인 적용가로 결제하면 된다. 

탑승객들을 위한 기념품과 기내 이벤트 경품도 확대됐다. 

탑승객 전원은 △롯데면세점 랑콤 립스틱 △쿠마몬 목베개 △다카마쓰 우동 디자인 그립톡 △요나고 대게팬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내 퀴즈 게임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돗토리현 코난 쿠키 △쇼핑백 △가가와현 여행 세트 △일본 가가와현 2인용 숙박권 △돗토리현 2인용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제주항공은 블랙야크와의 협업으로 청정한 한라산을 가꾸는 ‘클린하이킹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블랙야크와의 협업으로 청정한 한라산을 가꾸는 ‘클린하이킹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 블랙야크와 ‘클린하이킹챌린지’ 추진

제주항공은 블랙야크와의 협업으로 청정한 한라산을 가꾸는 ‘클린하이킹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챌린지는 오는 25일까지 한라산 등산 중 발견한 쓰레기를 주워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친환경 쓰레기봉투에 담고,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봉투는 제주항공 항공기 탑승 게이트에서 배포되며, 기내 에어카페에서 판매하는 등산키트를 구입해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참가자 중 5명은 추첨을 통해 블랙야크 트레킹화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첫 번째 주에 제주항공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제주항공은 챌린지 기간 동안 기내 에어카페에서 생수·마스크·초코바·친환경 쓰레기봉투 등이 포함된 등산키트를 4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김포발 제주행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 주중 국내선 왕복 할인 3000원권도 제공한다. 할인권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적용될 수 있으며, 제주노선에 한해 월요일부터 목요일 출·도착편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제주항공은 회원 한정으로 블랙야크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할인기간은 오는 7월 22일까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제주행 항공편이 많아지면서 한라산 당일치기 여행이 훨씬 용이해졌다”며 “간단한 미션과 혜택으로 여행객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캠페인 참여를 통해 여행객들이 직접 친환경 여행의 가치도 느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