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ETF 거래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ETF 거래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6.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섯개 이벤트 동시 진행…캐시백 등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2일 '6월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ETF(상장지수펀드)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과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ETF 유형별로 총 다섯 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할 수 있다. 먼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에 따라 캐시백 되는 이벤트가 있다.

대상 ETF는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 △TIGER 미국 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 △KBSTAR Fn5G테크 △KBSTAR Fn수소경제테마 △TIMEFOLIO Kstock액티브 △TIMEFOLIO BBIG액티브 등 총 8종이다. 8개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을 따져 하루 1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되며 이벤트 종목별 거래금액은 합산이 가능하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이달 한달간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4가지 이벤트도 진행됐다.  

삼성자산운용과 함께하는 'KO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ODEX 미국FANG플러스(H)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이다. 

한국투자신탁운용과 함께하는 'KIN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INDEX Fn5G플러스 △KINDEX 네비게이터친환경자동차 △KINDEX 밸류체인액티브며, KB자산운용과 준비한 'KBSTAR ETF 3종 이벤트'의 대상 종목은 △KBSTAR 미국나스닥100 △KBSTAR 미국S&P500 △KBSTAR 유로스탁스50(H)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한 'TIGER ETF 2종 이벤트'는 △TIGER 퓨처모빌리티액티브 △TIGER 글로벌BBIG액티브를 거래할 때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액별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5개 이벤트 모두 해당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 금액이 100만 원 이상 1000만 원 미만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장이 지급된다. 또한 1000만 원 이상이면 5000원이, 1억 원 이상이면 2만 원이, 10억 원 이상이면 5만 원이 각각 캐시백과 문화상품권으로 매일 지급된다. 

5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해 하루 50억 원 이상 거래 시 일일 최대 25만 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권은 각 해당 운용사에서 지급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은 이벤트 별로 개인당 한번씩, 최대 5잔이 적용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