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6월엔 서랍속 ‘가로본능’으로 민팃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네트웍스, “6월엔 서랍속 ‘가로본능’으로 민팃하세요”
  • 방글 기자
  • 승인 2021.06.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특정 중고폰 선정해 선물 제공
중고폰 재활용에 관심과 동기 유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민팃(MINTIT)이 중고폰 재활용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동기를 유발하기 위해 ‘월간 민팃폰’을 운영한다.ⓒSK네트웍스
민팃(MINTIT)이 중고폰 재활용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동기를 유발하기 위해 ‘월간 민팃폰’을 운영한다.ⓒSK네트웍스

ICT 리사이클 브랜드 민팃(MINTIT)은 중고폰 재활용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동기를 유발하기 위한 이벤트로 ‘월간 민팃폰’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고객이 민팃에서 지정한 특정 중고폰을 민팃ATM에 판매 또는 기부할 경우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월단위 행사로, 6월 민팃폰으로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애니콜 가로본능 폰’을 선정했다.

민팃 관계자는 “피처폰은 다른 고객이 사용할 수 없고 재자원화를 통한 금전적 가치도 낮지만, 장롱이나 서랍 안에 잠든 채로 폐기되지 않고 집밖으로 나온 것만으로 환경적 측면의 의의가 있다”며 “월별 특별 보상폰을 선정해 기본금액인 1000원 외에 특별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중고폰 리사이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커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중고폰을 가지고 있는 고객은 민팃 홈페이지에서 판매 예약한 후 SK텔레콤 대리점이나 전국 대형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전국 3300여 개소에 있는 민팃ATM에서 거래하면 이벤트 대상자가 된다. 이달의 경우 월간 민팃폰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3만 원권을 제공키로 했다. 7월 민팃폰으로는 ‘햅틱’을 예고했다.

민팃은 월간 민팃폰을 이벤트 게시와 함께 ‘가로본능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 등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민팃 관계자는 “고객들이 애착 가졌던 휴대폰의 이름을 상기하며 즐겁게 민팃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휴대폰 선정과정에서부터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등 다양한 피처폰과 스마트폰을 다루는 ‘월간 민팃폰’으로 발전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