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웰스, ‘유아채 패키지’ 출시…신일 ‘2in1 BLDC 팬’,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서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웰스, ‘유아채 패키지’ 출시…신일 ‘2in1 BLDC 팬’,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서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소중한 내 아이가 처음 만나는 가장 신선하고 깨끗한 채소'라는 컨셉으로, 임산부, 영유아 생활 및 영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아채 패키지를 내놨다고 3일 밝혔다. ⓒ웰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소중한 내 아이가 처음 만나는 가장 신선하고 깨끗한 채소'라는 컨셉으로, 임산부, 영유아 생활 및 영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아채 패키지를 내놨다고 3일 밝혔다. ⓒ웰스

웰스, 웰스팜 '유아채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소중한 내 아이가 처음 만나는 가장 신선하고 깨끗한 채소'라는 컨셉으로, 임산부, 영유아 생활 및 영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아채 패키지를 내놨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웰스팜 유아채는 아이들뿐 아니라 임산부를 위한 버터헤드, 비타민다채, 로메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엽산, 철분, 칼슘 등의 영양소를 함유한 채소 패키지로, 신선하고 건강한 채소를 언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웰스팜 패키지는 성장 촉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구성된 '아이쑥쑥',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위한 '美(미)소채', 신진대사 및 항산화 기능의 채소로 활기를 높여주는 '활력채', 항암 성분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채소로 암 예방에 도움을 '항암쌈채', 수면 유도 성분인 락투신을 함유한 '면채' 등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일 프리미엄 '2in1 BLDC 팬',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서 론칭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프리미엄 라인의 '2in1 BLDC 팬'을 출시해, 오는 5일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탠드형과 테이블형 선풍기가 결합된 2in1(투 인 원)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이용해 제품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전력·저발열·고효율의 BLDC모터를 장착해 소비전력과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은 높였다. 유아풍 기준 소비전력은 1.55W로 낮고, 소음은 속삭임 소리(30dB)보다 낮은 25.8bB 이하다.

화이트, 다크크레이, 파우더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집안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신일은 오는 5일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프리미엄 라인의 2 in1 BLDC 팬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자사 창문형 에어컨(SMA-M7000BH)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핸디형 선풍기와 커피 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상품 라인업 확대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의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앞서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4월, 하이메이드를 4가지 하위 브랜드로 세분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제품 기본 성능에 충실한 가성비 제품 하이메이드 베이직(BASIC),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하이메이드 디자인(DESIGN),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상품 하이메이드 아이디어(IDEA), 다양한 테마로 연관상품을 한데 묶어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 등 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가정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을 위해, 5월에는 와플메이커와 2구 인덕션 등 이슈 주방가전을 출시했다.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는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2016년 첫 출시 이후 2020년까지 판매한 하이메이드 매출액은, 매해 직전해 같은 기간보다 연 평균 25%씩 늘었다. 특히 하위 브랜드 세분화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올해 4월부터 지금까지(2021년 4월 1일~6월 2일) 하이메이드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