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신입·경력사원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희건설, 신입·경력사원 채용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6.0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서희건설 CI ⓒ 서희건설
서희건설 CI ⓒ 서희건설

서희건설은 본사와 계열사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서희건설뿐만 아니라, 그룹 계열사인 유성티엔에스(관리, 공사관리), 애플이엔씨(자재구매, 옵션관리), 동화실업(영업지원), 경주환경에너지(운영소장, 환경관리) 등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건설현장부문의 경우 현장소장, 건축공무, 토목시공, 직무는 경력이 필요하며 그외 품질관리, 안전관리, 보건관리 직무는 신입·경력자 모두 지원 가능하다. 건축시공 직무는 신입 또는 2년 이상 경력자를 구한다. 토목현장부문은 토목시공 직무 경력자를 채용한다.

본사부문 개발영업, 현장관리, 민자사업, 법무, 금융기획, 건축견적, 건축구조, 토목설계, 인사 직무는 경력이 필요하며, 그밖에 건축관리, 분양관리, QC, 유통사업(휴게소관리) 직무는 신입·경력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동대문환경자원센터 운영소장, 환경관리 직무는 경력이 필요하며 그 외 건축관리, 안전관리 직무는 신입·경력자 모두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실시된다. 모집부문별로 필요 경력과 자격증 등 세부 지원 요건에 차이가 있어 공고를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1일까지 서희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