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미국주식 프리·애프터마켓’ 제공 기념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미국주식 프리·애프터마켓’ 제공 기념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6.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 원 거래 고객 중 추첨해 애플 주식 1주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7일 미국주식 시장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마켓 거래서비스'는 오후 7시부터 미국주식 정규장 개장 전까지,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는 정규장 마감 후 1시간 동안 제공된다. 서머타임이 적용되는 기간에는 정규장 운영시간 외에도 프리마켓 거래서비스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를 통해 오전 5시부터 오전 6시까지 정규장과 같은 경쟁매매 방식으로 미국 주식을 거래 할 수 있다. 서머타임이 적용되지 않는 기간에는 정규장 운영시간 외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까지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 오픈을 맞아 미국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고객이 이번달 30일까지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시간에 10만 원 이상 미국주식을 거래(매수, 매도 포함)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상품권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애플 주식 1주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시간 내 거래금액은 합산할 수 있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올해 들어 고객들의 편리한 주식 거래를 지원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주식 거래 인프라 확대에 집중해왔다.  

연초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HTS와 MTS 에서 제공되는 해외주식의 종목별 정보를 대폭 강화했다. 해외주식 주요 권리정보를 문자 메시지로 제공하는 '해외주식 권리통보 서비스'도 출시해 제공중이다. 

지난 2월에는 미국 ETF의 섹터별 등락과 구성 종목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ETF 섹터'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5월초에는 'US 마켓 데일리', 'ETF Weekly' 등 5 종의 신규 투자 콘텐츠를 론칭해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주식 종목 스코어, 권리정보 조회 콘텐츠도 오픈했다.  

프리·애프터마켓 주식 거래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민병돈 WM 본부장은 "미국주식 투자자들의 거래 편의 향상을 위해 이번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올해 들어와 해외주식 거래 인프라 확대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데 해외주식하면 유진투자증권이 떠오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