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 역대 3번째 ‘그레이트 마스터’ 배출…DS 오토모빌, 고객 시승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 역대 3번째 ‘그레이트 마스터’ 배출…DS 오토모빌, 고객 시승 행사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6.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누계 판매 6000대를 돌파한 홍재석 기아 충주지점 영업부장이 양재사옥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기아
누계 판매 6000대를 돌파한 홍재석 기아 충주지점 영업부장이 양재사옥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기아

기아, 3번째 ‘그레이트 마스터’ 배출

기아는 7일 홍재석 충주지점 영업부장이 누계 판매 6000대를 달성, 우수 영업직 직원에게 주어지는 최고 영예인 '그레이트 마스터'(Great Master)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레이트 마스터는 영업 위상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기아가 마련한 명예 포상의 일환이다. 홍 영업부장은 역대 3번째 그레이트 마스터로, 상패와 포상금 3000만 원을 수상했다.

홍재석 영업부장은 지난 1990년 기아에 입사한 이래 연평균 190여 대의 우수한 판매 실적을 유지, 입사 31년 차인 올해 누계 판매 6000대를 돌파했다. 특히 지방권에서의 첫번째 그레이트 마스터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한편, 기아는 영업직 직원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 판매 명예 포상 제도 △기아 스타 어워즈(KIA Star Awards)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DS 오토모빌, ‘DS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 진행

DS 오토모빌(이하 DS)은 오는 12일, 13일 양일간 DS 스토어 강남점에서 DS 7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경험할 수 있는 ‘DS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USB 케이블, 친환경 나무 식기 세트, 고급 우산 중 하나를 증정한다.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는 DS 7 크로스백 2박 3일 장기 시승권과 5만 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DS는 이달 출고 고객 중 선착순 3명에게 150만 원 상당의 지벤트 틴팅 필름 시공권을 제공하고, 현장 계약한 고객에 한해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메모'(MEMO) 향수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DS는 행사 기간동안 'DS 7 크로스백 포칼 뮤직 라운지'(DS 7 CROSSBACK FOCAL MUSIC LOUNGE)를 운영한다.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청음 행사를 통해 DS만의 품격과 가치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시승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S 오토모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창녕공장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넥센타이어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창녕 공장에서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코로나19로 인해 부족한 혈액 수급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헌혈 캠페인을 마련했다.

임직원들은 공장에 마련된 이동식 헌혈 버스에서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과 손 소독 등 감염병 예방 수칙을 지킨 가운데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임직원이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을 양산 공장과 마곡 연구소 등 각 사업장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