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 ‘(무)Chubb나만을 위한 포인트 건강보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이스손해보험, ‘(무)Chubb나만을 위한 포인트 건강보험’ 선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6.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브 라이프밸런스’와 연동…“개인별 맞춤형 건강보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은 8일 '무배당 Chubb 나만을 위한 포인트 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에이스손해보험이 최근 선보인 디지털 건강관리 앱인 '처브 라이프밸런스(Chubb LifeBalance)'와 연동되는 상품이다. 생애주기별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질병 및 사고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개인별 맞춤형 건강보험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기본 계약을 통해 골절 부위 및 정도에 따라 회당 최대 200만 원까지 진단비를 지급하며, 중대한 특정상해수술의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5000만 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다양한 수술 및 입원 특약도 제공된다.

뇌혈관 질환이나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금도 최초 1회 한도로 보장한다. 특히, 20~30대 고객에 대해 암 보장을 강화했다. 여성암(유방암·자궁암·방광암 등) 및 남성암(전립선암·방광암 등) 진단 시 1000만 원의 진단금을 최초 1회 한도로 지급한다.

5년 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20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월 2~3만원 대다. 뿐만 아니라,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처브 라이프밸런스 앱을 통해 건강관리와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앱을 활용해 건강목표를 달성하면 커피, 주유, 마트 등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면서 "이번에 출시하는 'Chubb 나만을 위한 포인트 건강보험'은 처브 라이프밸런스 앱과의 통합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능동적으로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했다. 

이와 함께 "에이스손해보험은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모든 보험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