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랜선 숲 속 꿀잠대회’ 지원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킴벌리, ‘랜선 숲 속 꿀잠대회’ 지원자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6.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랜선숲속꿀잠대회 포스터 유한킴벌리
랜선숲속꿀잠대회 포스터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제6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랜선 숲 속 꿀잠대회'(이하 우푸푸 숲 속 꿀잠대회)에 참가할 지원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따.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랜선으로 진행되는 이번 숲 속 꿀잠대회는 숙면을 취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색대회다.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Zoom)의 실시한 중계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참가자는 코로나 방역 수칙은 준수한 가운데 숲 속, 캠핑장, 차안, 자신의 방 등 자신이 가장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선정하고 대회기간 중 숙면을 취하면 된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60명의 참가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사전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꿀잠대회의 심사기준이 되는 미밴드5와 함께 꿀잠 키트가 선배송된다. 미밴드5를 통해 측정되는 수면점수를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잔 10명을 선정한 뒤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캠핑 숙박권 등이 리워드로 지급된다. 경쟁보다는 즐기자는 의도로 최종 우승자 1인은 랜덤추첨을 통해 정해지며 참가상과 베스트 드레서상 등도 함께 시상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