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방탄소년단 정수기 신규 광고 공개…청호나이스, ‘언택트 얼음정수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방탄소년단 정수기 신규 광고 공개…청호나이스, ‘언택트 얼음정수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1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는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방탄소년단 정수기 신규 광고 공개

코웨이는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광고 정수기 선택 토론회 편은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면서 멤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담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이미 지난 5일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 뷰, 댓글 65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메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광고에서 방탄소년단 리더인 RM이 토론회를 이끌어간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 지민, 뷔와 AIS 얼음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슈가, 제이홉, 정국이 각각 해당 정수기를 왜 선택 했는지에 대해 진지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말하는 장면들로 짜임새 있게 구성해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크게 높였다.

롯데하이마트, 판로 확대 지원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 운영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7월 2일까지,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은 중소 파트너사의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제휴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1층에 52.9㎡(16평) 규모로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을 조성한다. 해당 체험관에서는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에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추천하는 중소파트너사 아이디어 상품 20여 가지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개인 위생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중소 파트너사의 다양한 살균제품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체험관을 운영한 후, 고객 반응과 내부 의견을 종합해 참여 중소 파트너사 상품을 입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일, 조리 동선의 효율 높인 '무선 핸드 블렌더' 출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거추장스러운 선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핸드 블렌더'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선 방식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0분간 작동이 가능하며,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조리 동선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출력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회전력으로 짧은 시간 내 식재료를 고르게 분쇄한다.

칼날은 강력하고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단단한 얼음부터 부드러운 식재료까지 곱게 갈아낸다. 구성품은 탈부착형으로 교체가 간편하고 개별 세척도 가능해 사용 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분쇄컵 △칼날봉 △으깨기봉 △거품기 등 다양한 구성품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블렌더 하나로 마늘 다지기, 생과일주스, 매쉬 포테이토, 생크림 만들기 등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바디프랜드, 6월 맞아 'I hug you'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 렌탈 고객에게 월 렌탈료 9900원만 추가하면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I hug you' 프로모션을 6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I hug you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며 안아드린다(허그)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프로모션에 걸맞게 '허그체어'도 추가로 증정, 온 가족이 함께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은 59개월 렌탈 기준 월 9900원만 추가하면 마블 허그체어 2.0 제품을 추가로 렌탈할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58만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천연 이태리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이지모션베드과 라텍스 매트리스를 함께 렌탈하는 경우에도 월 9900원에 마블 허그체어2.0가 추가 증정된다.

여기에 모든 안마의자 구매,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스마트 체중계 '바디 스케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 스케일로 체지방률, 기초대사량 등 10가지 체성분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고객 전용 멤버십 앱과 연동하여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전자랜드, '냉장고 페스타'서 주요 제품 최대 50% 할인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냉장고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냉장고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해당 행사의 냉장고 상품 기획전에서는 삼성·LG·위니아 등 주요 제조사의 상품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냉장고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최저가 상품전 △인기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베스트 상품전 △1인 가구 맞춤 냉장고로 구성된 싱글 라이프 상품전 △초고가 상품에 혜택을 더한 초프미리엄 상품전△냉장고와 다른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전으로 구성돼 있다. 기획전을 통해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 가격 최대 50% 할인, 최대 50만 원 상당의 캐시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전자랜드는 고가의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 냉장고 전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언택트 얼음정수기' 출시

청호나이스는 터치없이 취수 및 얼음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정수기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살균기능 작동 시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살균수가 유로 및 얼음을 생성하는 제빙노즐과 저수조를 살균, 물과 얼음 모두의 위생을 강화했다. 살균기능 작동 시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타고 흘러, 저수조 내부까지 살균하며 살균 기능은 처음 전원을 연결한 후 익일 오전 2시에 자동으로 작동해 이후 7일 주기로 같은 시간에 살균한다.

이뿐만 아니라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에 적용된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 세정 기능은 고여있지 않은 깨끗한 물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특허 받은 제빙 방식으로 제빙과 냉수가 하나의 증발기로 동시에 구현돼 얼음정수기와 냉정수기 간 전력소모 차이를 최소화시킨다.

신도리코, 디지털 컬러 인쇄기 'PRESS C14000 시리즈' 출시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초고속 인쇄와 다양한 출력 환경을 지원하는 디지털 컬러 인쇄기 신제품 'PRESS C14000 시리즈(C14000/C12000)'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지털 컬러 인쇄기 PRESS C14000은 최고 성능의 출력으로 높은 생산성을 구현한다. A4 사이즈 연속 출력 시 분당 140매, A3 사이즈는 분당 80매를 출력할 수 있으며, 월 최대 출력량은 250만 매에 달해 대량 문서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PRESS C12000 역시 분당 120/69(A4/A3)매로 빠른 출력 속도를 보여주며, 월 최대 출력량은 220만 매다.

특히 사용자의 작업시간을 단축하고 출력물의 정밀도와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능형 자동 색상 관리 및 핀포인트 조정 기능을 적용했다. 고품질 인쇄를 위해 적용한 '인텔리전트 퀄리티 옵티마이저'(Intelligent Quality Optimiser)는 농도 조정, 색상 관리, 양면 핀포인트 조정 등을 자동 프로그램화해 기존의 수동 수치 측정 및 입력 실수에 따른 품질 문제를 없애고, 보다 효율적이고 정밀한 출력 환경을 지원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