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판매 확대…바로고,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판매 확대…바로고,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백신 접종 인구가 1000만 명을 돌파하고, 이르면 7월부터 단체 해외여행이 가능해짐에 따라 오는 13일부터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백신 접종 인구가 1000만 명을 돌파하고, 이르면 7월부터 단체 해외여행이 가능해짐에 따라 오는 13일부터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해외여행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후 6시 35분에는 '교원 KRT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스탄불, 앙카라 등 터키의 유명 관광지로 손꼽히는 9대 도시를 일주하는 '터키 7박 8일' 상품을 비롯해 '이탈리아 5박 6일', '스페인 6박 7일' 등 지중해 인근 유럽 여행지를 선별해 선보인다. 양국 자가격리 해제 시점부터 2년간 사용 가능하며, 호텔 및 관광 패키지,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된 상품이다.

이어 25일 오후 10시 50분에는 '인터파크 선불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세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항공권, 호텔, 기타 비용을 모두 포함해 기존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향후 해외에서 골프 라운딩을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다낭, 나트랑 등 베트남 유명 리조트에서 '54홀 라운딩' 이용권을 제공하는 '해외 선불 골프 패키지'도 선보일 계획이다.

GS샵 "여름휴가 도심 호캉스vs강원도휴가지 골라보세요"

GS샵은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서울 도심 속 호캉스 또는 강원도 평창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각각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특가 패키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40분부터 방송한다. 수페리어 객실 1박에 조식(성인 2명, 만16세 미만 아동 1명),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을 포함해 10만9000원에 판매하며, 7월 24일까지는 주말에도 추가요금없이 투숙 가능하다.

GS샵 구매고객은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 내 모든 시설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루프탑 수영장 및 야외 바비큐, 스카이비치, 스파이앤파티룸 등이 있다. 알라메종 델리 커피 할인권도 체크인 시 지급한다. 생방송 중에는 특별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호텔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3일 오후 9시 35분부터는 강원도 대자연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를 방송한다. 성수기를 포함해 오는 9월말까지 넉넉한 투숙기간을 제공한다.

공영쇼핑 선정 '상반기 최강상품전' 진행

공영쇼핑은 오는 14일부터 한 주간 '상반기 최강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상반기 최강 상품전’ 특집을 맞아 구성 강화,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1등급 한돈 대패목살(18일 오후 8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은 총 2.1kg을 자동주문 시 10% 할인한 3만6810원에 판매한다. 이조농방황토볼흙침대(19일 오후 8시 50분)도 퀸사이즈 기준 자동주문 시 3만 원 할인해 5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휴롬 더이지(16일 오전 10시 30분)는 특집전을 맞이해 미니오븐 추가 구성을 선보인다. 창억떡(19일 오후 7시 40분)도 쑥인절미 2봉을 추가로 증정한다.

바로고,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11일 올해 신입 및 경력 개발자 50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현재 채용 직군은 △개발 직무: Front-end, Back-end, Mobile 개발 △기획/인프라/지원: Service Creator(기획/디자인), SW Test Engineer, Public Cloud Engineer, Technical Account manager △데이터 직무: Data Engineer, Data Analyst 등이다.

바로고는 직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성장 Track형 인재 육성'을 지향하며 직무 등 다양한 교육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개발 직군에서는 플래닝-데모-피드백-회고 과정인 스크럼, 스프린트를 진행한다. 또한 3인 이상의 코드리뷰, 기술 블로그를 통한 경험 및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자세한 채용 요강 및 지원 방법은 바로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여름 휴가철 맞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야놀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날 저녁 8시부터 한 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방영한다. 여행 인플루언서 두잇부부가 참여해 소노벨,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등 비발디파크 리조트 숙박권과 오션월드·루지월드 등 액티비티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등 3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74% 할인가로 제공하며, 오는 8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첫 라이브 커머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최다 구매 고객에게 소노호텔&리조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놀자X핑크퐁 아기상어 배스로브 세트(50명), 야놀자 쿠폰 1만 원권(50명)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1000명을 선정해 현대식품관 투홈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