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6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세미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6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세미나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6.1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글로벌 주식시장 투자전략 등 다뤄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오는 22일 오후 3시 30분부터 '6월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유튜브로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김환 책임연구원과 기업분석부 김동양 연구위원이 하반기 글로벌 주식시장 투자전략과 ESG 통합투자와 이슈점검을 주제로 각각 45분간 강연을 진행한다.

첫번째 시간에는 하반기 글로벌 주식시장 및 그에 따른 투자전략을 미리 전망해 본다. 다음에는 최근 가장 핫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친환경 에너지 ESG통합 및 그에 따른 이슈를 점검해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유튜브에서 NH투자증권을 검색하여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다. 강의 종료 후에는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모바일과 PC를 통해서 실시간 공개되는데,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사전 신청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에서는 꾸준하게 투자수요가 늘고 있는 글로벌 주식과 최근 투자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ESG투자 주제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장기투자 마인드 구축과 같은 건전한 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100세시대 아카데미 운영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