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 김해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한성자동차, 황의조 선수 차량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볼보 김해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한성자동차, 황의조 선수 차량 지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6.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 김해전시장 전경.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김해전시장 전경.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김해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남 지역의 고객 접근성 향상과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볼보 김해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는 김해 지역 네트워크 신규 오픈의 배경으로 부산·울산·경남(부울경) 지역의 성장 가능성을 꼽았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자료에 따르면 부울경 지역 볼보 판매량은 지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연평균 28%씩 증가, 같은 기간 전국 평균 25%보다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가 운영을 맡은 볼보 김해 전시장은 동김해 IC부근인 김해대로에 위치해 부산 서부권, 양산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30대를 수용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도 갖췄다.

연면적 2699㎡(816평)에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된 건물은 차량 전시부터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특히 지하 1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8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일 최대 32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김민규 아이언모터스 대표는 "신규 오픈한 볼보 김해 전시장을 통해 경남 지역의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볼보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드코리아, 여름맞이 ‘서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주행과 사고 예방을 위해 내달 17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서머 서비스 클리닉'(Summer Service Clinic)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소모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와이퍼와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는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보증만료 차량 수리비 10% 할인 등이 주어진다.

사고수리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 견인서비스도 제공되며, 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전무는 "차량 이용이 많아지고 무더운 날씨와 장마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매우 중요해지는 여름철에 무상점검을 통해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하길 바란다"며 "포드코리아는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 차량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FC 지롱댕 드 보르도)에게 더 뉴 S400d 4매틱 차량을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17일 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황의조 선수와 함께 차량 전달식을 가졌으며, 황 선수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을 치르기 위해 국내에 머무는 약 한 달간 해당 모델을 지원하기로 했다.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황 선수의 팬사인회 시간도 가졌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대한민국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진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국내 축구대표팀의 황의조 선수에게 차량을 지원한다"며 "황 선수가 프랑스 소속팀으로 복귀한 후에도, 유럽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