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데일리호텔, 고객 혜택 강화 골드회원제 출시…락앤락 내열유리 용기,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데일리호텔, 고객 혜택 강화 골드회원제 출시…락앤락 내열유리 용기,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2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신규 골드회원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데일리호텔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신규 골드회원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고객 혜택 강화 신규 골드회원제 출시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신규 골드회원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기존 단일 회원등급을 실버(SILVER), 골드(GOLD) 두 등급으로 구분하고 등급에 따라 혜택, 포인트 적립률 등 리워드를 차등 지급한다. 데일리호텔 가입 시 실버 등급이 기본 적용되며, 휴대폰 인증·알림 동의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즉시 골드 등급으로 승급된다. 데일리호텔은 골드회원 확대를 위한 전용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회원제 신설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까지 데일리호텔 신규 가입 시 최대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오는 8월 16일까지 골드회원 승급 후 첫 구매 시 최대 1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이후에는 결제액의 3%(최대 2000원)를 포인트로 무한 적립해준다. 또한 사진 리뷰를 작성한 골드회원 300명을 선정해 5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락앤락 내열유리 용기,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락앤락은 내열유리 용기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Korea Standards Well-Being & Environment Index)에서 지난해에 이어 주방용 밀폐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락앤락 유리용기는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Borosilicate Glass)를 사용하고 있다. 영하 20℃에서부터 400℃까지 견디는 내열성으로 냉장·냉동보관뿐 아니라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에어프라이어 등 고온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주방생활을 지원한다. 특히 락앤락은 다변화된 주방 환경과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용도와 디자인의 내열유리 용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GS리테일, 백령도·연평도 해병대 장병에 의류건조기 50대 기증

GS리테일은 6·25 발발 71주년을 앞두고 23일, 24일 양일간 백령도·연평도 해병대 부대를 방문해 군장병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8500만 원 상당의 의류건조기 50대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6·25 71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해군PX를 운영하는 주체인 GS리테일과 국방부가 군장병의 사기 진작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다가 군장병의 애로사항과 희망사항을 청취하는 과정에서 국방부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과거 군장병이 가장 선호하는 위문품은 세탁기, 탈수기였으나, 신세대 장병은 의류건조기를 1순위로 꼽았다. 올해 폭염과 잦은 소나기가 예상됨에 따라 세탁 후, 빠른 건조로 군장병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의류건조기를 위문품으로 선정하게 됐다. 의류 건조기는 LG전자 최신형 기종으로 총 50대를 백령도와 연평도 부대에 지원했다.

롯데홈쇼핑, VR, AR 등 디지털 신기술 생방송 적용 확대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생방송 화면에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하고, 방송 중 실시간 소통 서비스를 고객 편의 중심으로 개편하는 등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가속화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가상 피팅 서비스 '리얼피팅', 플래그십 매장을 구현한 'VR 스트리트' 등 모바일 채널을 중심으로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최근 언택트 쇼핑이 일상화되면서 가상체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TV홈쇼핑 생방송에도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가상 그래픽을 실시간으로 카메라 영상에 구현하는 ‘언리얼 엔진’ 등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했으며, 전문 제작 인력을 통해 방송 영상의 차별화를 강화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롯데 장수 껌 3총사를 마카롱으로 '쥬쉬아마카롱' 출시

세븐일레븐은 '쥬쉬아마카롱'(3800원)을 새롭게 선보이고 구색 강화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쥬쉬아마카롱은 롯데제과 장수 껌인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맛을 각 1입씩 총 3입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껌의 향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오리지널 껌의 맛을 마카롱으로 완벽히 구현했다. 밝은 색깔에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이다.

CU, 원두 찌꺼기 데크 점포에 도입

CU는 커피 찌꺼기를 업사이클링해 만든 커피박(粕) 데크(Deck)를 점포에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커피박은 흔히 커피 찌꺼기라고 부르는 커피원두에서 커피를 추출하고 남은 커피 부산물을 이르는 말이다. 원두의 0.2%가 커피로 추출되고 나면 나머지 99.8%가 커피박이 된다. 커피 음용량이 늘어나면서 우리나라에서 한 해 발생하는 커피박은 약 15만 톤(2019년 기준)으로 추정된다. 국내에서는 커피박을 별도로 분류하는 기준이 없어 일반 생활 폐기물로 배출되는데, 커피박을 소각하면 톤 당 약 338kg의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며 매립 시에는 카페인 성분으로 인한 토양오염이 우려된다.

이에 CU는 전국 1만5000여 개 점포를 거점으로 자원이 재활용되는 업사이클링 시스템을 구축하고 커피박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방지하고자 커피박 데크를 점포에서 시범 운영한다. 커피박 데크는 커피박 함유율이 20% 이상인 합성 목재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부목 데크 대비 쪼개짐, 뒤틀림 등의 변형이 적고 기온, 강수량 등 외부환경에 대한 내구성이 강하다. 커피원두의 특성인 방향 및 탈취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