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이탈리아 명품 가구와 협업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이탈리아 명품 가구와 협업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6.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7까지 논현 쇼룸서 ‘비앤비 이탈리아’ 디자이너 작품 소개
초프리미엄 연출…전세계 100개 한정 판매 테이블 국내 첫 전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의 공동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의 공동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의 공동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날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논현 쇼룸에 양사 제품을 전시한다. 

고객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과 △마리오 벨리니 △안토니오 치테리오 △가에타노 페세 등 비앤비 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의 작품이 조화를 이룬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쇼룸 1층과 3층에 컬럼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등 자사 제품과 비앤비 작품을 함께 전시했다. 1층에는 △블릿츠 테이블(Blitz table) △1인용 소파 쎄리업(Serie Up) 등 디자이너 철학이 담긴 작품이 나열됐다. 3층엔 모듈형 소파 카멜레온다(Camaleonda) 등이 있는 전시존이 마련됐다. 

블릿츠 테이블은 전세계 100개 한정 판매되는 마리오 벨리니의 신제품으로, 국내에 처음 소개됐다. 마리오 벨리니는 이탈리아의 ‘황금 콤파스상‘을 8번 수상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건축가다.

지난 1966년 설립된 비앤비 이탈리아는 목재가 아닌 스틸을 적용한 쇼파 프레임 등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가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17년 국내 처음으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 논현 쇼룸을 열었다. 고객은 논현 쇼룸에서 가전·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체험하고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다. 논현 쇼룸은 디자인·설계·시공 등 토탈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윤경석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