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웰스팜, KS-WEI 식물재배기부문 1위…경동나비엔, KS-WEI 청정환기시스템부문 등 1위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웰스팜, KS-WEI 식물재배기부문 1위…경동나비엔, KS-WEI 청정환기시스템부문 등 1위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웰스(Wells)의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식물재배기 부문 1위 인증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웰스팜
웰스(Wells)의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식물재배기 부문 1위 인증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웰스팜

웰스팜, 2021 KS-WEI 식물재배기 부문 1위 선정

웰스(Wells)의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식물재배기 부문 1위 인증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웰스팜은 누구나 손쉽게 가정에서 기능성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가정용 스마트팜이다. 사용자에 안전한 친환경 채소와 홈가드닝 재미를 동시에 제공해, 건강성과 환경성 지수를 비롯한 전체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롯데하이마트, 동반성장위원회와 '협력사 ESG 지원 사업' 협약식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4일 동반성장위원회와 ESG 지원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으로 롯데하이마트는 동반성장위원회가 펼치는 중소 파트너사 ESG 경영 체계 구축을 위한 사업에 참여한다. 올해 말까지 우수 중소 파트너사 20여 곳을 대상으로 ESG 경영 역량 강화에 필요한 각종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12월 말까지, 우수 중소 파트너사 20여 곳을 대상으로 ESG 지원 사업을 펼친다. 안전·환경, 노동·인권 등 분야에서 ESG 경영 체계 개선을 희망하는 중소 파트너사를 선정한다. 상품 제조, 물류, 홈케어서비스 사업 연관 파트너사가 주 지원 대상이다. 대상 파트너사를 선정한 후, 동반성장위원회에서 개발한 ESG 표준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업태별 맞춤형 ESG 지표를 함께 개발한다.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청정환기시스템 등 2개 부문 1위 수상

경동나비엔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온수매트 부문 3년 연속 1위를 포함,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란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경동나비엔은 2019년부터 온수매트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함에 이어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되면서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삶의 질에 기여함을 인정받았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올해 신설 부문인 청정환기시스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실내공기질 관리의 패러다임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가 지속되면서 환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디프랜드 안마의자, 백신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또는 잔여 백신 알림을 신청한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쉘 위 백신~ 안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고 국가적 집단 면역 형성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백신 수급 문제 등의 현 상황을 고려해 백신 접종자 뿐 아니라 백신을 맞고자 하는 의지를 가진 잔여 백신 알림 신청자까지 모두 혜택 대상에 포함해 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 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잔여 백신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미니건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미니건은 414g으로 작지만, 3000RPM의 마사지 성능을 가진 소형 마사지 기기다.

SK매직, 삼성전자 결합상품 '스페셜 렌탈 서비스' 출시

SK매직은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와 삼성전자 가전을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5월, New Biz의 첫 파트너로 삼성전자와의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삼성전자 제품과 결합한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 출시, 판매 채널 확대 등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계기로 SK매직은 삼성전자의 제품을 단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렌탈 사업의 핵심인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SK매직은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7개 제품을 대상으로 렌탈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서비스는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등 총 3종으로 필터 교체 및 관리 서비스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각 제품별 8~40개월 단위로 기본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