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PC·콘솔 기반 신규 프로젝트 채용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PC·콘솔 기반 신규 프로젝트 채용 진행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6.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7월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출시 3주년 기념 ‘333 이벤트’ 실시
크래프톤, 배우 마동석과 대대적인 콜라보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신작 개발을 위한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PC·콘솔 기반 신규 프로젝트 채용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신작 개발을 위한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채용에 나선 신규 프로젝트는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 ‘P의 거짓(Lies of P)’, ‘아바(A.V.A) 신작 프로젝트’ 등 총 3종이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오는 8월 7일 스팀(Steam)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지난해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된 바 있다. 콘솔 게임을 PC로 이식한 만큼 오픈 월드 기반의 화려하고 묵직한 콤보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정통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지난 5월 트레일러 영상을 첫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 독자적인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으로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아바(A.V.A) 신작 프로젝트’는 언리얼4 엔진 기반의 오픈월드 생존 슈터로, 전작 아바(A.V.A)의 세계관을 확장하여 기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신규 게임이다. 정통 FPS를 계승한 사실적이고 깊이 있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프로젝트들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 시스템 기획 △아트 △사운드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개발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네오위즈 채용 사이트(https://neowiz.recruiter.co.kr)에서 채용공고 확인과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박성준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이날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는 자체 IP를 활용한 특색 있는 신규 프로젝트들을 개발 중"이라며 "최고의 게임 개발진들과 함께 새롭게 도전하고 성장해나갈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채용에 앞서 우수 인재 확보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3월 기존 연봉 인상분에 더해 600만원을 추가 인상하는 등 연봉과 보상 체계를 개편했으며, 전 직원에게 우리사주매수선택권을 부여한 바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펫 추가 등 업데이트에 더해 7월 '세븐나이츠의 달(이하 세나의 달)'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7월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펫 추가 등 업데이트에 더해 7월 '세븐나이츠의 달(이하 세나의 달)'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는 이번 업데이트로 △영혼석 던전 △룬 던전 △엘릭서 던전 △경험치 던전의 단계를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하고, 주요 성장 시스템인 신성력, 잠재력, 계정 마스터리의 최대 레벨을 확장했다.

또한 넷마블은 '파괴의 군주 에반', '신검 에이스' 등 신규 펫 5종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영웅 '혹한의 폭군 스파이크(이하 스파이크)'를 리메이크했다. 이번 리메이크로 스파이크는 스킬 속도가 빨라지고, 궁극기 효과가 보다 더 강력해졌다.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는 '전설+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꾸준히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영웅 선택권', '전설+ 무기 선택권', '루비' 등을 받으며, 6월 24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7월 7일에 '전설+영웅 선택권'을 받는다.

'전설+영웅 선택권'은 이용자가 최고 등급 영웅 중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는 아이템으로 최근 추가된 '지옥의 군주 크리스' 영웅도 선택 가능하다.

또, 넷마블은 오는 7월 22일까지 푸시(알람)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행운 주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행운 주화'와 '골드'를 이용해 '분노의 반지', ‘불사의 반지', '초인의 반지'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날 "7월 세나의 달을 맞아, '전설+' 등급의 영웅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라며 "7월 내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33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컴투스 제공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출시 3주년 기념 ‘333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33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2019년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일본 등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컴투스에 따르면, 지난 3년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333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내달 5일까지 최대 7개의 행운 상자를 받아볼 수 있는 ‘3주년 기념 행운 상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3주년 기념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10단계 드래곤’ 33마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SNS에서도 3주년을 축하하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드래곤스카이’ 페이스북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특별한 선물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에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출시 3주년을 맞아 ‘마왕의 탄생’, ‘악귀의 강림’ 등 새로운 테마로 재탄생한 ‘드래곤 외형 도감’을 선보이고,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이번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드래곤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더하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글로벌 스타 마동석과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 배우 마동석과 대대적인 콜라보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글로벌 스타 마동석과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PC/콘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모바일)을 아우르는 종합 캠페인이다.

우선 26일 오후 4시 배우 마동석 제작 및 주연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가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인 ‘펍지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9분 가량의 짧은 단편영화로, 1983년 태이고 호산 교도소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배우 마동석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 공개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마동석 콜라보 인게임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공식 유튜브에서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에게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Survivor Pass: TAEGO) 1레벨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는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의 배경이자 한국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태이고'의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것으로, 다양한 미션 및 보상과 함께 배우 마동석을 구현한 캐릭터와 의상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맵 태이고는 PC와 콘솔에서 각각 7 월 7 일, 7 월 15 일 12.2 업데이트 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게임 스킨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고자 배우 마동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페셜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배우 마동석과의 인게임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동석 퀵보이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배우 마동석과 함께하는 퀵보이스 제작 영상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페북, 인스타, 틱톡 등의 소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는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별로 진행하는 마동석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