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독일 라인가우 음악축제 스폰서로 참가…LG 제품 홍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독일 라인가우 음악축제 스폰서로 참가…LG 제품 홍보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6.2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드 TV·냉장고·와인셀러 등 전시…LG 시그니처 와인 어워드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독일의 유명 음악축제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Rheingau Musik Festival)’ 후원을 통해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독일의 유명 음악축제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Rheingau Musik Festival)’ 후원을 통해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독일의 유명 음악축제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Rheingau Musik Festival)’ 후원을 통해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6일부터 9월 5일까지 열리는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축제 기간동안 콘서트장과 공연이 열리는 와이너리 곳곳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냉장고, 와인셀러 등을 전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또한 △김봄소리 바이올리니스트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피아니스트 △파블로 페르난데즈 첼리스트 등이 참여하는 ‘LG 시그니처 콘서트’를 열고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와인 전문가들이 지역 최고의 와인을 선정하는 ‘LG 시그니처 어워드’도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맞췄다”며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프리미엄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LG전자는 △영국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식 파트너 선정 △러시아 푸시킨미술관 협업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 협업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 등을 진행해 왔다. 

이천국 LG전자 유럽지역대표 전무는 “세계적인 음악축제인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에서 LG 시그니처를 알리게 돼 영광”이라며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87년 시작된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은 독일의 대표적인 와인 생산지인 라인가우 지역의 여러 도시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20여 곳에서 약 190개의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