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우리동네 베스트 택배기사’ 이벤트에 1000건 넘는 사연 모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대한통운, ‘우리동네 베스트 택배기사’ 이벤트에 1000건 넘는 사연 모여
  • 방글 기자
  • 승인 2021.06.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CJ대한통운이 진행 중인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에 1000건이 넘는 사연이 모였다.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진행 중인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에 1000건이 넘는 사연이 모였다.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진행 중인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에 1000건이 넘는 사연이 모였다고 29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일부터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동을 전한 택배기사를 추천하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사연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의식을 잃고 쓰러져있는 할아버지를 발견하고 119에 신고한 택배기사 △도로로 뛰쳐나간 동네 강아지를 구한 택배기사 △잘못 적힌 주소로 간 시골 할머니 선물을 다시 배송해 준 택배기사 등 다양한 사연들이 이벤트를 통해 도착했다.

CJ대한통운은 선정된 사연들을 공식 홈페이지, SNS 등에 올릴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 나오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는?’ 배너를 클릭하고 사연을 올리면 된다. 매월 말까지 사연을 모아 다음달 둘째 주 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6월부터 12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월 당첨된 고객 5명에게는 에코백, 핸드폰 스트랩 등 CJ대한통운 굿즈가 담긴 ‘마음을 나눠요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사연 속 주인공 택배기사 5명에게도 고객이 작성한 감동 사연과 함께 텀블러, 타올, 핸드폰 스트랩, 수분보충 음료 링티 등이 담긴 ‘마음배송 패키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사랑, 기쁨, 행복을 전달하는 택배기사들의 감동 스토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택배기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