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7월 여름맞이 무상점검·시승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혼다코리아, 7월 여름맞이 무상점검·시승 캠페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7.0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이미지 ⓒ 혼다코리아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이미지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휴가철을 맞아 7월 한달 간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2Xperience Summer Driv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구매·서비스 혜택 제공과 시승 이벤트로 구성된다. 구매 혜택으로는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 휴가비 200만 원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주어진다. 어코드와 CR-V를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월 40만 원대 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혼다 재구매 고객에게는 주유비 50만 원을 지원하고, 지인 소개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3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소개 고객에도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혼다코리아는 휴가 전 차량 밀착 점검을 위한 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기간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10가지 무상점검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10% 할인 △서비스 유상 쿠폰(실버) 구입 시 A/C 필터 무상 증정 △A/C 필터 1+1 이벤트 △중고차 고객 중 공식 서비스센터 첫 내방객 대상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이다.

또한 혼다코리아 카카오플러스 신규 친구 추가 시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 원 정비상품권을 증정한다. 상기 서비스 이용 혜택은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판매 차량 대상이다.

7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념품과 함께 시승 완료 고객 중 200명을 대상으로 8월 중 2박 3일 장기 시승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7월 차량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8월 중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 주말 1박 숙박권과 식사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