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경동나비엔, LH행복주택에 홈네트워크 시스템 납품…신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경동나비엔, LH행복주택에 홈네트워크 시스템 납품…신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한여름 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한여름 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한여름 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한여름 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여름 7월과 8월의 기온이 모두 예년보다 더 높을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다가오는 폭염을 대비해 냉방 가전을 구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100만 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LG전자·캐리어 스탠드형 2021년형 에어컨의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경동나비엔, LH 행복주택에 홈네트워크 시스템 납품

경동나비엔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행복주택 총 500세대에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청년 및 고령층 1인 가구, 신혼부부 등을 입주 대상으로 하는 행복주택 특성에 맞춰 기존 자사 제품보다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새롭게 개발했다. 해당 제품은 공동현관 및 세대 방문자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의 기본 기능뿐만 아니라, 세대 내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집 밖에서도 홈네트워크 시스템에 연결된 각종 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도록 IoT 기능까지 탑재했다. 이외에도 외출모드, 방범모드, 홀몸어르신 안전확인 시스템 등 다양한 생활모드를 통해 안전 기능을 강화했다.

신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오는 2일 '홈캉스 특집, 여름을 부탁해'를 주제로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일의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인기 서큘레이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일의 △21년형 에어서큘레이터(화이트/블랙) △스탠드형 서큘레이터(화이트/블랙) △캠핑팬 등 총 5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온라인 생방송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유명 인플루언서 아만다와 신일의 직원이 진행을 맡아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설명을 이어간다.

현대렌탈케어, 여름 맞이 렌탈료 할인 이벤트 진행

현대렌탈케어는 행사 기간 중 여름 필수가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얼음 정수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17종을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및 렌탈료 면제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얼음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를 설치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를 기존 4만7900원에서 3만8900원으로 최대 9000원을 할인해준다. 더슬림 아이스는 제빙 부품 및 냉수 직수관에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인 '더케어 블레이드'(31평형)설치 고객에게는 총 5개월치(3·15·30·45·60개월차) 렌탈료를 면제해주고, 2시간마다 자동으로 유로와 노즐을 살균해주는 비데인 '더클린 프리미엄' 설치 시 월 렌탈료를 최대 3000원 할인해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