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 진행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7.01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인 트렌비와 지속적으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약 150만 개 의 엄선된 정품 상품만을 취급하는 트렌비와의 제휴를 통해 구매 상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있다. 지난 5월 진행했던 트렌비와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명품 대전” 역시 많은 고객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역시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20만원/30만원 결제 시 1만5000원/3만원/4만5000원 캐시백과 △인기 TOP상품 10% 즉시 할인쿠폰(최대5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결제 금액 상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2~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해외 여행 및 직구 등 편리한 글로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G.Lab(m.global.hanacard.co.kr)’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인기 명품 10% 즉시 할인에 최대 15% 캐시백' 이벤트에 페이지에서 응모 후 트렌비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의 남윤채 주임은 이날 "평소 여름 휴가로 해외 여행을 다녀오며 즐겼던 쇼핑의 즐거움을 올 해는 코로나로 인해 느끼지 못할 것 같은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 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 아쉬움을 달래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