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카드,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공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현대카드가 현대홈쇼핑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6일 공개했다.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가 현대홈쇼핑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6일 공개했다.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가 현대홈쇼핑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6일 공개했다.

현대카드의 이날 발표에 따르면, 현대홈쇼핑과의 독점 제휴를 바탕으로 출시된 이번 상품은, 현대홈쇼핑에서 결제 시 포인트 적립률이 높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결제하면 결제액의 3%를 현대백화점 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H.Point'로 적립해 준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도 1%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H.Point는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현대백화점 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상품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 마케팅과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회원은 현대홈쇼핑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2가지 디자인의 플레이트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 겸용 모두 1만 원이다.

한편, 현대카드에서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2만1000 원 이상 첫 결제한 회원에게는 2만 원 즉시 할인과 함께 1만 H.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현대홈쇼핑에서 결제 시 추가 4%의 특별 적립률을 더해 결제액의 7%를 H.Point로 적립해 준다. 또한 10월 31일까지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회원에게 현대홈쇼핑 멤버십 다이아몬드 등급의 다양한 쿠폰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