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CJ프레시웨이, ‘홍대쌀국수’와 특식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CJ프레시웨이, ‘홍대쌀국수’와 특식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초복(7월 11일)을 맞아 8일부터 9일까지 비대면 행사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초복(7월 11일)을 맞아 8일부터 9일까지 비대면 행사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11년째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NS홈쇼핑은 초복(7월 11일)을 맞아 8일부터 9일까지 비대면 행사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지역 사회 대상 사회공헌 활동으로성남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11년째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NS홈쇼핑이 2011년 삼계탕 700인분으로 시작한 삼계탕 나눔 행사는 해를 거듭하며 점점 규모를 키워 올해는 2000인분으로 확대됐다. NS홈쇼핑은 올해도 비대면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총 2000인분의 '복날 건강 키트'를 마련했다.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돕기 위한 삼계탕 간편식과 간식으로 구성된 복날 건강 키트에는 마스크, 손 소독제 등 방역 물품도 포함됐다.

CJ프레시웨이, '홍대쌀국수'와 특식 선봬

CJ프레시웨이는 지난 8일 '홍대쌀국수'와 함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광동고등학교에서 쌀국수 특식 메뉴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홍대쌀국수는 2016년 서울시 마포구 인근 골목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현재 7개의 직영점과 7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이번 협업은 레시피와 식자재를 공급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이익활동을 넘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공식적인 협업을 통해 더운 여름 학생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매장에서의 맛을 살리기 위해 홍대쌀국수 소속 셰프들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조리, 배식 등을 맡았다. 통상 매장에서 100인분 단위로 준비하는 육수를 750명 식수에 맞춰 조절하기 위해 고기를 우려내는 시간과 비율 등을 조정하는 등 정성과 노력을 담았다. 또한 학생들에게 특식의 기분을 주기 위해 식판이 아닌 전용 종이용기에 제공했다.

CJ온스타일, 체험 관광 패키지·캠핑카 등 여행 신상품 확대

CJ온스타일은 여행 관련 신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저녁 8시에 '서울관광재단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의 호텔, 놀이동산,  레스토랑, 요트투어, 크루즈 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7만5000원(주말 9만9000원)에 반포 골든블루마리나의 프라이빗 요트투어 1시간 권을 구매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X N서울타워 패키지권은 단 17만4000원에 프리미어 객실 1박 숙박권·2인 조식 뷔페 및 웰컴 드링크·N서울타워전망대·2인 케이블카 이용권 및 식음료 20% 할인권을 모두 제공한다.

오는 11일 저녁 10시에는 '홍대 메리어트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판매한다. 19만9000원에 업그레이드 객실(에디션) 1박 및 한강 액티비티 2인 이용권(요트투어, 패들보트, 카약 중 택 1)에 퀘사디아 및 주류까지 제공한다. 홍대 거리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며 명동,  경복궁 등 서울 주요 관광지도 차량으로 30분 거리다. 

야놀자,  모바일 앱 전면 개편

야놀자는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신규 모바일 앱은 숙소·즐길거리·교통/항공·해외여행 등 서비스별 홈 화면을 선보인다. 메인에 모든 카테고리가 나열됐던 기존 앱과 달리, 카테고리별 탭을 구축해 세부 메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탭은 신규·인기 상품, 프로모션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보다 개인화된 추천 기능과 혜택도 제공한다.

바로고, '진심 지원금' 제도 마련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라이더의 진심을 상점주에게 전달하기 위해 '진심 지원금' 제도를 마련, 내달부터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진심 지원금 제도는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함으로써 본인, 상점, 고객의 건강뿐만 아니라 이들과의 신뢰까지 지키고자 하는 라이더의 진심을 바로고 6만5000 상점주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로고는 내달부터 매월 각 허브의 활동 라이더(월 1건 이상 배달)대비 백신 접종 지원금 신청 라이더 비중이 높은 허브를 선정, 해당 허브와 계약된 상점에 진심 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지원금은 상점 캐시(가상화폐)인 '바로머니'로 지급된다. 선정 허브는 내달부터 매월 바로고 라이더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에서 확인 가능하며 진심 지원금 지급 대상 상점은 허브장이 별도 고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바로고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크루트, 공유형 전동킥보드 기업과 시니어인턴십 업무협약 체결

인크루트알바콜은 국내 시니어 일자리를 발굴하고 기업의 고용창출을 목적으로 시니어인턴십 사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시니어인턴십은 국가 주요정책사업 중 하나로 만 60세 이상 일할 능력이 있는 시니어에게 맞춤 일자리를, 고용이 필요한 기업에는 적시에 인력을 제공하고 인건비를 지원하는 공익사업이다. 인크루트알바콜이 모집하는 이번 시니어인턴십의 직무는 공유형 전동킥보드 관리다. 이를 위해 ㈜피유엠피, ㈜지바이크 등 공유형 전동킥보드 기업 2곳과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스텝스㈜ 등 5개사와 함께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을 맺은 5개사는 앞으로 공유형 전동킥보드를 관리할 시니어 인력을 채용함과 더불어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상호협력할 계획이다. 특히 인크루트알바콜은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우수 인력 모집과 지원금 지급 등 시니어인턴십 업무 전반을 수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